KCC건설, 이달 27일 정기 주주총회 소집
KCC건설, 이달 27일 정기 주주총회 소집
이 기사를 공유합니다

KCC건설 C.I. (사진= KCC건설)
KCC건설 C.I. (사진= KCC건설)

[서울파이낸스 박성준 기자] KCC건설은 오는 27일 정기 주주총회를 소집한다고 9일 공시했다.

이번 정기 주주총회에서는 △감사보고 △영업보고 △재무제표(이익잉여금처분계산서 포함)보고 △내부회계관리제도 운영실태보고 등의 보고사항과 △이사 선임의 건 △감사 선임의 건 등이 상정돼 진행된다.

지난해 KCC건설은 1조6425억원의 매출을 기록했으며 이는 전년 1조636억원과 비교해 54.5% 상승했다. 지난달에는 정몽열 대표의 부회장 승진 등 정기 임원인사 및 조직개편을 단행한 바 있다. 윤희영 부사장은 사장으로 승진하며 기존 2인 대표 체제를 유지했으며, 건축총괄직을 맡았던 심광주 전무는 부사장으로 승진 발령됐다. 심 부사장은 신설된 기술본부장직을 수행한다.

이번 조직개편은 시장 변화에 대응하고, 업무수행 혁신을 위한 것이라고 KCC건설은 설명했다. KCC건설 관계자는 "특히 이번 조직개편은 건축사업과 토목사업의 융합을 위해 기술본부 부서를 새롭게 만들었다"면서 "이는 사업 간 경계를 허물고 협업을 통해 시너지를 가져다 줄 것으로 기대하고 있다"고 말했다.

회사와 관련한 경영참고사항 등은 KCC건설 홈페이지 전자공고란에 게재돼 있으며, 금융위원회·한국거래소 등에서도 확인이 가능하다. 정기 주주총회는 이달 27일 오전 9시 서울 서초구 KCC건설 본사 1층에서 진행될 예정이다.


관련기사

댓글삭제
삭제한 댓글은 다시 복구할 수 없습니다.
그래도 삭제하시겠습니까?
댓글 0
댓글쓰기
계정을 선택하시면 로그인·계정인증을 통해
댓글을 남기실 수 있습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