넥센타이어, 북미용 '폭스바겐 파사트'에 신차용 타이어 공급
넥센타이어, 북미용 '폭스바겐 파사트'에 신차용 타이어 공급
이 기사를 공유합니다

사계절용 프리미엄 타이어 '엔페라 AU7' 장착

[서울파이낸스 권진욱 기자] 넥센타이어가 독일 자동차 제조업체인 '폭스바겐'의 '파사트(Passat)' 북미용차량에 프리미엄 타이어 제품 '엔페라 AU7'을 신차용 타이어(OE)로 공급한다고 9일 밝혔다.

폭스바겐의 '파사트' 차량은 세계 중형차 중 처음으로 3000만대이상 판매된 장수 모델이자 베스트 셀링 세단 모델이다. 특히, 역동적인 차체 비율과 넓은 실내공간, ADAS(첨단 운전자 지원시스템)가 적용된 다양한 편의사양 및 안전사양이 특징인 우수한 품질과 성능을 갖춘 패밀리 카다.

넥센타이어 엔페라 AU7 제품(이미지=넥센타이어)
넥센타이어 엔페라 AU7 제품(이미지=넥센타이어)

넥센타이어의 사계절용 타이어인 '엔페라 AU7' 제품은 고급 세단을 위해 개발된 프리미엄 UHP 타이어다. 이는, 북미지역에서의 다양한 기후 조건및 도로 상황에서 제동력과 젖은 노면에서의 그립력 기준을 충족시켜 최상의 주행성능을 제공한다.

또한, 소비자에게 민감하게 작용하는 소음, 진동에서 기존제품보다도 대폭강화된 설계기준을 적용하여 프리미엄 차량에서 요구되는 안락한 주행성능도 확보하였다.

더불어, 세계 3대 디자인 어워드인 독일의 'iF 디자인 어워드'와 '레드닷 디자인 어워드', 미국 'IDEA 디자인 어워드' 에서 수상한바 있어 성능뿐 아니라 디자인에서도 세계적으로 경쟁력을 인정 받은 제품으로 평가 받고 있다.

한편, 넥센타이어는 폭스바겐 '제타'를 비롯, '폴로'와 '티록' 등 폭스바겐차량에 지속적으로 신차용 타이어를 공급해 오고 있다.


댓글삭제
삭제한 댓글은 다시 복구할 수 없습니다.
그래도 삭제하시겠습니까?
댓글 0
댓글쓰기
계정을 선택하시면 로그인·계정인증을 통해
댓글을 남기실 수 있습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