제주항공, KST모빌리티와 MOU···"고객 편의 확대"
제주항공, KST모빌리티와 MOU···"고객 편의 확대"
이 기사를 공유합니다

제주항공과 KST모빌리티는 지난 5일 서울 강서구 회의실에서 '공동 마케팅 활성화를 위한 업무협약 양해각서(MOU)'를 체결했다고 6일 밝혔다. (사진=제주항공)
제주항공과 KST모빌리티는 지난 5일 서울 강서구 회의실에서 '공동 마케팅 활성화를 위한 업무협약 양해각서'를 체결했다고 6일 밝혔다. 유명섭 제주항공 커머셜본부장(왼쪽)과 이행열 KST모빌리티 대표이사. (사진=제주항공)

[서울파이낸스 주진희 기자] 제주항공과 KST모빌리티는 지난 5일 서울 강서구 회의실에서 '공동 마케팅 활성화를 위한 업무협약 양해각서(MOU)'를 체결했다고 6일 밝혔다. 

KST모빌리티는 현재 마카롱 택시 플랫폼을 운영 중인 한국형 스마트 모빌리티 서비스 기업이다.

이를 통해 양사는 공동의 발전을 도모하고 유기적인 협력체계를 구축, 공동마케팅 활동 등을 통해 고객들의 여행 편의 확대를 위해 상호 시너지를 극대화한다는 전략이다.  구체적으로 △양사 회원 대상 공동 프로모션 기획 △공동 기획한 서비스와 상품의 전략적 마케팅 및 홍보 △서비스 및 상품 경쟁력 강화 및 시너지 효과 창출을 위해 상호 협력하기로 했다. 

제주항공 관계자는 "이번 업무협약을 통해 양사는 고객들의 여행편의 증진을 위한 다양한 혜택을 담은 상품을 적극 개발할 예정"이라고 말했다.



이 시간 주요 뉴스
댓글삭제
삭제한 댓글은 다시 복구할 수 없습니다.
그래도 삭제하시겠습니까?
댓글 0
댓글쓰기
계정을 선택하시면 로그인·계정인증을 통해
댓글을 남기실 수 있습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