하나금융, 하나멤버스 '하나머니 불리기' 서비스 선봬
하나금융, 하나멤버스 '하나머니 불리기' 서비스 선봬
이 기사를 공유합니다

사진=하나금융그룹
사진=하나금융그룹

[서울파이낸스 김희정 기자] 하나금융그룹이 통합 멤버십 서비스인 하나멤버스의 하나머니를 자동으로 불릴 수 있는 '하나머니 불리기' 서비스를 선보인다고 5일 밝혔다.

하나머니 불리기는 하나저축은행의 '두배로 적금'과 하나금융투자의 '커피머니 불리기' 이벤트로 참여할 수 있다.

하나저축은행의 두배로 적금은 신규 월부금을 제외한 모든 월부금을 하나머니로 입금하는 등 우대금리 조건 충족 시 기본금리의 두배를 주는 상품이다. 가입기간 12개월의 경우 기본금리 연 2.0%의 두배인 최고 연 4.0%(세전), 24개월의 경우 기본금리 연 2.5%의 두배인 최고 연 5.0%까지 금리 혜택을 준다.

가입금액은 월 10만원 이상 30만원 이하로 1인 1계좌에 한해 선착순 5000명을 대상으로 하나멤버스를 통해 판매한다.

하나금융투자의 커피머니 불리기는 손님의 투자 성향에 맞춰 설정한 방식에 따라 자동으로 매주 보유하고 있는 하나머니 중 일부를 연 5.0%의 수익을 제공하는 특별판매 환매조건부채권(RP) 상품에 투자하는 서비스다. 일일이 신경쓰지 않아도 매주 최대 2만 하나머니까지 자동으로 투자돼 하나머니를 불릴 수 있다.

선착순 1만명에 한해 가입 가능하며 특판 RP 수익률 혜택은 서비스 가입일로부터 1년 동안 적용된다.



이 시간 주요 뉴스
댓글삭제
삭제한 댓글은 다시 복구할 수 없습니다.
그래도 삭제하시겠습니까?
댓글 0
댓글쓰기
계정을 선택하시면 로그인·계정인증을 통해
댓글을 남기실 수 있습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