대림산업 '아크로', 독일 IF 디자인 어워드 브랜딩 본상
대림산업 '아크로', 독일 IF 디자인 어워드 브랜딩 본상
이 기사를 공유합니다

ACRO_BI 활용 예시 이미지
ACRO BI 활용 예시 모습. (사진=대림산업)

[서울파이낸스 이진희 기자] 대림산업은 자사의 최고급 주거 브랜드 '아크로(ACRO)'가 독일 'iF 디자인 어워드 2020' 커뮤니케이션 부분에서 브랜딩 본상을 수상했다고 3일 밝혔다.

'iF 디자인 어워드'는 미국 'IDEA 디자인 어워드'와 독일 '레드닷 디자인 어워드'와 함께 세계 3대 디자인 어워드로 평가 받고 있다. 제품, 패키지, 커뮤니케이션, 콘셉트, 서비스 디자인, 인테리어, 건축 등 총 7개 부문에서 디자인, 혁신성, 기능성 등을 종합적으로 평가해 수상작을 결정한다. 올해는 총 56개에서 7300여개의 작품이 접수됐다. 각국 전문가 78명으로 구성된 심사위원단의 심사를 거쳐 최종 수상작이 선정됐다. 

대림산업의 아크로 BI(브랜드 아이덴티티)는 본질에 집중한 현대 미니멀리즘 미학을 바탕으로 독보적인 존재 가치를 강조하면서 안정적이고 견고한 이미지를 전달해 주거 브랜드의 위상을 확고히 했다는 점에서 우수한 평가를 받았다. 

앞서 지난해 11월 대림산업은 아크로 브랜드를 리뉴얼하며 새 콘셉트 'The Only One'을 반영한 바 있다. 새로운 아크로는 올해 12월 입주 예정인 '아크로 서울포레스트'에 처음으로 적용된다. 

대림산업 관계자는 "앞으로도 최고 수준의 주거 가치에 대한 진정한 정의부터 입지, 기술, 품질, 서비스, 디자인 등 모든 요소에 하이엔드 라이프스타일 니즈를 반영한 최상의 주거 기준을 제시해 나갈 것"이라고 말했다.


관련기사

이 시간 주요 뉴스
댓글삭제
삭제한 댓글은 다시 복구할 수 없습니다.
그래도 삭제하시겠습니까?
댓글 0
댓글쓰기
계정을 선택하시면 로그인·계정인증을 통해
댓글을 남기실 수 있습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