GS홈쇼핑 '따뜻한 세상 만들기'서 치우리버터 화장품 판매
GS홈쇼핑 '따뜻한 세상 만들기'서 치우리버터 화장품 판매
이 기사를 공유합니다

개발도상국 여성 홀로서기 돕는 사회적기업 상품···28일 오후 3시40분 방송 
사회적기업 페어트레이드코리아의 치우리버터 화장품 (사진=GS홈쇼핑) 
사회적기업 페어트레이드코리아의 치우리버터 화장품 (사진=GS홈쇼핑) 

[서울파이낸스 이주현 기자] GS홈쇼핑이 28일 오후 3시40분부터 기부(도네이션) 방송 '따뜻한 세상 만들기'를 통해 페어트레이드코리아의 치우리버터 화장품을 선보인다. 페어트레이드코리아에 대해 GS홈쇼핑은 "불합리한 차별을 받는 개발도상국 여성들의 경제적 자립과 그 가족들의 삶을 지원하기 위해 그들이 만든 원료와 제품을 올바른 가격에 거래하는데 집중하는 착한기업"이라고 소개했다. 

GS홈쇼핑에 따르면, 사회적기업 페어트레이드코리아는 '환경을 생각하는 공정무역 뷰티 브랜드'란 구호에 맞춰 공정무역 방식으로 사들인 재료를 활용한 화장품을 선보이고 있다. 화장품뿐 아니라 식품과 생활용품도 판매하고, 네팔에선 생산자 지원 프로젝트를 펼친다. 

치우리버터 화장품도 네팔 히말라야 지역 여성들이 채취한 치우리 버터로 만든다. 치우리 버터는 네팔의 토종 식물인 치우리 나무 열매에서 채취할 수 있는데 팔미트산과 리놀렌산, 올레인산 등이 풍부해 보습 효과가 뛰어나다. 나이아신아마이드와 아데노신도 들어있어 주름개선과 미백에 도움을 준다. 

따뜻한 세상 만들기는 사회 취약계층에게 일자리를 만들어주고 사회적기업 성장을 돕기 위해 GS홈쇼핑이 2010년부터 편성한 기부 방송이다. 28일 방송에선 크림 등 4가지 기초제품으로 이뤄진 치우리버터 화장품 세트를 4만9000원에 만날 수 있다. 



이 시간 주요 뉴스
댓글삭제
삭제한 댓글은 다시 복구할 수 없습니다.
그래도 삭제하시겠습니까?
댓글 0
댓글쓰기
계정을 선택하시면 로그인·계정인증을 통해
댓글을 남기실 수 있습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