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이벤트] LG전자, 'LG DIOS 얼음정수기냉장고' 검색
[이벤트] LG전자, 'LG DIOS 얼음정수기냉장고' 검색
이 기사를 공유합니다

4월1일까지 LG DIOS 얼음정수기냉장고 검색 시 경품 증정
LG DIOS 얼음정수기냉장고 이벤트 페이지
LG DIOS 얼음정수기냉장고 이벤트 페이지

[서울파이낸스 오세정 기자] LG전자는 오는 4월 1일까지 'LG DIOS 얼음정수기냉장고 검색 이벤트'를 진행한다고 27일 밝혔다. 

LG전자는 네이버 검색창에 'LG DIOS 얼음정수기냉장고'를 검색한 고객을 대상으로 즉석 경품부터 추첨을 통한 백화점 모바일 상품권까지 푸짐한 선물을 증정한다.

검색 이벤트 참여 방법은 △네이버 검색창에 'LG DIOS 얼음정수기냉장고' 검색 △검색 결과에서 '검색 이벤트' 버튼 클릭 △이벤트 팝업창을 통한 '이벤트 응모' 순으로 진행된다. 응모가 완료되면 즉석 당첨 경품에 대한 당첨 결과를 즉시 확인할 수 있다.

검색 이벤트 참여 고객 100명은 즉석 당첨 경품으로 스타벅스 아메리카노(Tall) 기프티콘을 받을 수 있다. 또 추첨을 통해 10만원 상당의 백화점 모바일 상품권(3명)과 르쿠르제 그릇 세트(5명) 등 경품도 제공될 예정이다.

한편 이벤트 검색 제품인 'LG DIOS 얼음정수기냉장고'는 위생적인 얼음정수기능, 문을 열지 않고도 내부 확인이 가능한 노크온 매직스페이스 등이 적용된 프리미엄 주방가전이다.

세련된 무광 블랙의 맨해튼 미드나잇 컬러의 스테인리스 소재를 적용해 견고하고 완성도 높은 외관을 자랑하며, 군더더기 없이 깔끔한 디자인으로 주방 스타일링 효과와 편의성을 동시에 잡은 제품이다.

추첨 경품 당첨자 발표일은 4월 14일이며, 자세한 사항은 LG전자 홈페이지에서 확인할 수 있다.


관련기사

이 시간 주요 뉴스
댓글삭제
삭제한 댓글은 다시 복구할 수 없습니다.
그래도 삭제하시겠습니까?
댓글 0
댓글쓰기
계정을 선택하시면 로그인·계정인증을 통해
댓글을 남기실 수 있습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