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신상품] 하나카드 '트라이브 애니 플러스 카드'
[신상품] 하나카드 '트라이브 애니 플러스 카드'
이 기사를 공유합니다

(사진=하나카드)
(사진=하나카드)

[서울파이낸스 우승민 기자] 하나카드는 중고 자동차 구독서비스 사업을 시작하는 트라이브와 함께 '트라이브 애니 플러스 카드'를 출시한다고 26일 밝혔다.

이 상품은 하나카드가 트라이브와 독점 계약을 체결해 출시한 카드다. 트라이브를 통해 매월 일정한 정기요금을 납부하고 중고 자동차를 이용하는 손님들을 위해 정기 요금 결제 할인, 세차, 차량점검, 수리서비스 등 자동차 구독경제와 관련된 모든 혜택을 제공한다.

우선 지난달 이용실적과 상관없이 트라이브 애니 플러스 카드로 트라이브 수입 중고차 구독 서비스 이용 시 1.7%를 할인해준다. 가령 월 70만원으로 서비스를 이용한다면 연간 약 15만원의 혜택을 받을 수 있다. 여기에 차량 관리와 관련된 모든 서비스를 무료로 제공한다.

또한 카드 출시를 기념해 트라이브에서 오는 5월 말까지 출시 이벤트도 준비했다. 트라이브 애니 플러스 카드를 발급받고 트라이브 중고 자동차 구독 서비스 이용 시 연회비 100%를 캐시백해준다.

하나카드 관계자는 "최근 구독경제가 소비 트렌트로 자리 잡으면서 20~30대 남성을 타깃으로 한 국내 처음으로 온라인 중고 자동차 구독 서비스를 제공하는 트라이브와 제휴카드를 출시하게 됐다"며 "다양한 구독경제 사업자들과 제휴를 통해 새로운 수익모델을 창출하겠다"고 말했다.


관련기사

이 시간 주요 뉴스
댓글삭제
삭제한 댓글은 다시 복구할 수 없습니다.
그래도 삭제하시겠습니까?
댓글 0
댓글쓰기
계정을 선택하시면 로그인·계정인증을 통해
댓글을 남기실 수 있습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