유주게임즈코리아, 모바일 MMORPG 'R5' 국내 정식 출시
유주게임즈코리아, 모바일 MMORPG 'R5' 국내 정식 출시
이 기사를 공유합니다

사진=유주게임즈코리아
사진=유주게임즈코리아

[서울파이낸스 이호정 기자] 유주게임즈코리아는 퍼펙트월드가 개발하고 자사가 서비스하는 모바일 대규모다중접속역할수행게임(MMORPG) 'R5'를 국내 구글 플레이와 애플 앱스토어에 정식 출시했다고 25일 밝혔다.

'R5'는 'RAID5'라는 뜻으로 급습, 습격의 의미를 담고 있으며, 피플, 보스, 길드, 진영, 서버 등 다양한 레이드와 전쟁을 즐길 수 있다. 특히 6종 캐릭터와 차별화된 전직 시스템을 통해 유저들은 12클래스 플레이와 대규모 전투 콘텐츠를 경험할 수 있다.

R5는 이미 국내 출시에 앞서 홍콩, 마카오, 대만 등에서 출시돼 게임성을 인정 받기도 했다. 마카오에서 구글 플레이 최고 매출 순위 1위, 홍콩과 대만에서는 2위를 달성했다.  

유주게임즈코리아는 R5 정식 출시를 기념해 3월 28일까지 다양한 이벤트를 진행한다. 이날부터 7일간 게임에 연속 접속하는 유저들은 코스튬을 포함한 아이템을 획득할 수 있으며, 매일 퀘스트를 완료하는 이용자은 '불멸' 등급의 장비를 포함해 총 100여 종 이상의 아이템을 얻을 수 있다.

또한 3월 21일까지 본인 캐릭터 커스터마이징을 진행 후, 공식 카페에 인증하는 유저들을 추첨을 통해 피자 기프티콘과 인게임 보상을 제공한다.



이 시간 주요 뉴스
댓글삭제
삭제한 댓글은 다시 복구할 수 없습니다.
그래도 삭제하시겠습니까?
댓글 0
댓글쓰기
계정을 선택하시면 로그인·계정인증을 통해
댓글을 남기실 수 있습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