넷마블 'A3: 스틸얼라이브', 암흑출몰편 TV CF 영상 공개
넷마블 'A3: 스틸얼라이브', 암흑출몰편 TV CF 영상 공개
이 기사를 공유합니다

사진=넷마블
사진=넷마블

[서울파이낸스 이호정 기자] 넷마블은 25일 모바일 최초 배틀로얄 대규모다중접속역할수행게임(MMORPG) 'A3: 스틸얼라이브'의 신규 CF 영상 '암흑출몰'편을 게임 공식 유튜브 채널 'A3 TV'에 공개했다.

게임의 핵심 콘텐츠인 암흑출몰에서 경험할 수 있는 극한경쟁과 생존의 몰입감을 담아낸 이번 신규 CF영상은 A3 TV와 함께 지상파 및 케이블 TV, 넷마블 공식 페이스북 등을 통해 만나볼 수 있다.

암흑출몰은 게임 내 전 지역에서 동 시간대 진행되는 필드 중심의 100대 100 대규모 전투 콘텐츠다. 이용자들은 해당 콘텐츠에서 개인의 명예와 팀의 승리를 위한 물고 물리는 긴박감 넘치는 전투와 무궁무진한 전략을 펼칠 수 있다.

장중선 넷마블 본부장은 "A3: 스틸얼라이브의 독보적 재미인 극한경쟁의 재미를 온전히 경험할 수 있는 암흑출몰의 즐거움을 이용자들에게 보여드리기 위해 이번 CF를 마련했다"고 말했다. 

3월 12일 출시를 확정한 A3: 스틸얼라이브는 지난 2002년 출시해 많은 사랑을 받은 넷마블 자체 지적재산권(IP) PC 온라인 RPG 'A3'를 모바일 MMORPG로 재해석한 게임이다. 배틀로얄 콘텐츠와 모바일 MMORPG 장르를 접목한 융합장르 게임으로 상반기 기대작으로 손꼽히고 있다.


관련기사

이 시간 주요 뉴스
댓글삭제
삭제한 댓글은 다시 복구할 수 없습니다.
그래도 삭제하시겠습니까?
댓글 0
댓글쓰기
계정을 선택하시면 로그인·계정인증을 통해
댓글을 남기실 수 있습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