한빛소프트, '퍼즐오디션' 파이널 테스트 모집
한빛소프트, '퍼즐오디션' 파이널 테스트 모집
이 기사를 공유합니다

한빛소프트는 신작 모바일게임 '퍼즐오디션'의 유저 테스트인 '파이널 테스트' 모집을 시작했다고 24일 밝혔다. (사진=한빛소프트)
한빛소프트는 신작 모바일게임 '퍼즐오디션'의 유저 테스트인 '파이널 테스트' 모집을 시작했다고 24일 밝혔다. (사진=한빛소프트)

[서울파이낸스 이호정 기자] 한빛소프트는 신작 모바일게임 '퍼즐오디션'의 유저 테스트인 '파이널 테스트' 모집을 시작했다고 24일 밝혔다.

이번 테스트는 안드로이드 유저를 대상으로 진행한다. 유저들은 다음달 5일 오전까지 '한빛온' 홈페이지 또는 모집 페이지를 통해 신청할 수 있다.

참가자수에 제한은 없다. 테스트는 다음달 5일 오후부터 12일까지 일주일 간 진행된다. 테스트 참여 신청자들에게는 앱 다운로드 링크가 별도 안내될 예정이다.

한빛소프트는 퍼즐오디션 파이널 테스트 모집 시작에 맞춰 추가 인게임 스크린샷과 플레이 동영상도 공개했다. 

새롭게 공개된 스크린샷과 영상에는 퍼즐오디션의 핵심 콘텐츠인 실시간 유저 간 대결(PVP)과 의상 제작, 패션 콘테스트 등의 장면이 담겼다. 앞서 지난 18일 인게임 스크린샷을 일부 공개한 바 있다.

퍼즐오디션은 리듬댄스 게임 '오디션' 지적재산권(IP)을 활용한 두 번째 모바일 게임이다. 이 게임은 3매치 장르(같은 종류 블록 3개를 연결하는 퍼즐게임류)에 오디션 특유의 음악과 댄스, 그리고 소셜 기능을 결합했다.

특히 유저 간 실시간 1대 1 PVP을 비롯해, 수십명이 한꺼번에 대결할 수 있는 유례없는 실시간 PVP 모드인 배틀로얄, 의상 콘테스트, 아바타 채팅 등 다양한 재미요소를 갖췄다.

한빛소프트는 이와 함께 퍼즐오디션 공식카페도 오픈했다. 공식 카페에서는 다음달 5일까지 '두근두근 기대기대' 이벤트를 진행한다. 퍼즐모디션에 대해 기대되거나 바라는 점을 카페 게시판에 작성한 유저 중 추첨을 통해 30명에게 문화상품권 1만원권을 각각 지급한다,

한빛소프트 관계자는 "퍼즐오디션은 실시간으로 벌어지는 1대 1 및 대규모 PVP가 특징인 게임으로서,  이번 테스트에 많은 유저분들이 신청해 기존 퍼즐과는 차별화 된 게임 플레이를 경험해 보시고 적극적으로 의견 개진해 주시기를 기대한다"고 말했다.


관련기사

댓글삭제
삭제한 댓글은 다시 복구할 수 없습니다.
그래도 삭제하시겠습니까?
댓글 0
댓글쓰기
계정을 선택하시면 로그인·계정인증을 통해
댓글을 남기실 수 있습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