대우루컴즈, 55인치TV 상품권 증정 이벤트 실시
대우루컴즈, 55인치TV 상품권 증정 이벤트 실시
이 기사를 공유합니다

[서울파이낸스 오세정 기자] 대우루컴즈는 자사의 55인치 TV(모델명: T5502TU IPS HDR)의 판매 촉진과 유튜브 채널 홍보를 위해 상품권 증정 이벤트를 실시한다고 21일 밝혔다.

이번 행사를 통해 소비자는 대우루컴즈 55인치 TV를 구입하고 상품 후기를 작성하면 신세계 상품권 1만 원 권을, 대우루컴즈 유튜브 영상을 보고 구독·좋아요 버튼을 누르고 인증하면 신세계 상품권 3만 원 권을 받을 수 있다.

대우루컴즈 55인치TV 상품권 증정 이벤트 실시(이미지=대우루컴즈)
대우루컴즈 55인치TV 상품권 증정 이벤트 실시(이미지=대우루컴즈)

또한 대우루컴즈에서 2월 프로모션으로 진행 중인 사은품 증정 이벤트를 통해 핸드폰 고속 충전 및 알람, 무드등이 가능한 탁상용 전자시계를 함께 받을 수 있다.

이번 이벤트는 100명 한정으로 진행되는 이벤트로 29일까지 제품을 구입한 고객이라면 100% 사은품을 증정한다.

한편 대우루컴즈 55인치 TV T5502TU IPS HDR은 대우루컴즈의 주력 55인치 크기의 TV로써 IPS 패널을 사용한 TV이며 자체 화질연구소의 캘리브레이션을 통해 색 표준에 맞는 자연스러운 화질을 구현하도록 한 것이 가장 큰 특징이다.

4K(UHD) 해상도를 지원하는 RGB 패널을 사용하였으며 HDR10 지원, 넷플릭스, 유튜브, 미라캐스트와 같은 스마트 기능을 지원하고 전국 방문 출장 설치 및 A/S를 지원하는 등 우수한 서비스 품질을 인정받아 한국서비스품질우수기업 인증을 받았다. 또한 Q마크 인증을 받은 우수한 품질을 자랑한다.

대우루컴즈 관계자는 "T5502TU IPS HDR은 우수한 하드웨어 성능과 대우루컴즈 연구진의 소프트웨어 튜닝을 통해 가치를 높인 제품"이라며 "이벤트를 통해 고객께서 더욱 혜택을 더욱 많이 받아 가시기를 바란다"고 밝혔다.


이 시간 주요 뉴스
댓글삭제
삭제한 댓글은 다시 복구할 수 없습니다.
그래도 삭제하시겠습니까?
댓글 0
댓글쓰기
계정을 선택하시면 로그인·계정인증을 통해
댓글을 남기실 수 있습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