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이벤트] NHN페이코 '하나카드와 페이코 맞춤쿠폰'
[이벤트] NHN페이코 '하나카드와 페이코 맞춤쿠폰'
이 기사를 공유합니다

(사진=NHN페이코)
(사진=NHN페이코)

[서울파이낸스 윤미혜 기자] NHN페이코는 하나카드와 제휴를 통해 하나카드 고객을 대상으로 '페이코(PAYCO) 맞춤쿠폰'을 제공하는 이벤트를 진행한다고 21일 밝혔다.

종합몰, 식품, 패션, 리빙, 여행 업종 내 이용 빈도가 높은 15개 온라인 가맹점에서 하나카드 고객이 '페이코' 결제 시 사용할 수 있는 할인 쿠폰을 제공한다. 쿠폰은 '페이코' 앱 홈 화면에서 다운로드 가능하다. 이벤트 대상 가맹점에서 '페이코' 결제 시, 결제 수단으로 하나카드를 선택하면 쿠폰 할인이 자동 적용된다.

이벤트에 참여하는 식품 브랜드는 마켓컬리·아이허브·굽네몰·스파클몰·얌테이블, 패션 브랜드는 안다르·OCO·베니토 등이다. 해당 가맹점에서 ‘페이코 맞춤쿠폰’ 적용 시 20~30% 할인 혜택이 제공된다.

이 외에도 종합몰(NS홈쇼핑·현대백화점 e수퍼마켓), 리빙(오늘의집·바디럽), 여행(여기어때) 업종을 포함해 총 15개 가맹점이 2월 29일까지 이벤트에 참여한다.

이벤트 기간 내 'PAYCO 하나체크카드'를 신규 발급 후 '페이코' 앱에 결제 수단으로 등록하면 아이허브 1만원 할인 쿠폰도 추가 지급된다. 'PAYCO 하나체크카드'는 페이코 포인트 적립에 특화된 제휴 카드로, 당월 실적 30만원 이상 시 2만원 이상 결제 건에 대해 이용금액의 2%를 페이코 포인트로 적립해준다. 



댓글삭제
삭제한 댓글은 다시 복구할 수 없습니다.
그래도 삭제하시겠습니까?
댓글 0
댓글쓰기
계정을 선택하시면 로그인·계정인증을 통해
댓글을 남기실 수 있습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