SPC그룹, HDC아이파크몰에 '게임파크' 개념 쉐이크쉑 연출
SPC그룹, HDC아이파크몰에 '게임파크' 개념 쉐이크쉑 연출
이 기사를 공유합니다

한국 12호점, 22일 개장···3월31일까지 쓸 수 있는 '한정판 폰스트랩 교환 쿠폰' 발급  
서울 용산구 HDC아이파크몰 1층 쉐이크쉑 한국 12호점. (사진=SPC그룹)

[서울파이낸스 장성윤 기자] SPC그룹이 서울 용산구 HDC아이파크몰 1층에 꾸민 쉐이크쉑 한국 12호점이 22일 문을 연다.

21일 SPC그룹에 따르면, 421.8㎡(125평), 182석 규모인 쉐이크쉑 아이파크몰점은 과거 전자상가가 있던 지역 특성에 맞춰 '게임 파크' 개념으로 연출했다. 영상 스튜디오 '투그레이(2Grey)'와 협업한 작품 '쉐이크쉑 퍼레이드'로 활기찬 분위기를 살렸다. 이 작품은 지구촌 소비자들이 쉐이크쉑 뉴욕 1호점에서 용산 아이파크몰점까지 행진하는 모습을 담았다.

쉐이크쉑 아이파크몰점에선 쉑버거, 쉑 스택, 스모크쉑 등 기존 메뉴 외에도 된장을 가미한 캐러멜 소스와 캐러멜 팝콘, 땅콩으로 만든 콘크리트(아이스 디저트) '아이 팝핀'(I-Poppin)을 맛볼 수 있다.

SPC그룹은 해피포인트 애플리케이션(앱)을 통해 쉐이크쉑 아이파크몰점에서만 쓸 수 있는 '한정판 폰스트랩 교환 쿠폰'을 3월1일까지 발급해준다. 해당 쿠폰은 3월31일까지 사용 가능하다.

쉐이크쉑 아이파크몰점 첫 방문자는 쉑블록, 쉑모자, 쉑마그넷, 펜, 컬러링북, 쉑트래블커넥터 등으로 구성된 꾸러미를 받을 수 있다. 개장 첫날부터 3일간 쉐이크쉑 아이파크몰점 방문자 200명(선착순)에겐 쉐이크쉑 선글라스를 준다. 



이 시간 주요 뉴스
댓글삭제
삭제한 댓글은 다시 복구할 수 없습니다.
그래도 삭제하시겠습니까?
댓글 0
댓글쓰기
계정을 선택하시면 로그인·계정인증을 통해
댓글을 남기실 수 있습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