KT, OTT '시즌' 시청자 참여형 예능 콘텐츠 2편 공개
KT, OTT '시즌' 시청자 참여형 예능 콘텐츠 2편 공개
이 기사를 공유합니다

KT가 시즌(Seezn)의 오리지널 예능 콘텐츠 중 인기가 높았던 '밀실의 아이들'과 '고막메이트'의 두 번째 시즌을 선보인다고 21일 밝혔다. (사진=KT)
KT가 시즌(Seezn)의 오리지널 예능 콘텐츠 중 인기가 높았던 '밀실의 아이들'과 '고막메이트'의 두 번째 시즌을 선보인다고 21일 밝혔다. (사진=KT)

[서울파이낸스 이호정 기자] KT가 시즌(Seezn)의 오리지널 예능 콘텐츠 중 인기가 높았던 '밀실의 아이들'과 '고막메이트'의 두 번째 시즌을 선보인다고 21일 밝혔다.

밀실의 아이들은 스타들이 방을 탈출하기 위해 다양한 미션을 풀어 나가는 모습을 24시간 동안 실시간으로 생중계하는 예능 콘텐츠로 지난해 6월 올레 tv 모바일에서 처음 선보였다. 한 화면에서 다섯개의 장면을 동시에 지켜보며 실시간 채팅으로 직접 참여도 할 수 있는 양방향 프로그램이다.

출연진은 광희, 홍진호, JBJ95의 김상균, CIX 현석, 김동한, ACE의 김병관이다. 이번에 공개되는 두 번째 시즌에서는 이전 시즌보다 더 다양한 멀티뷰 앵글을 제공하며, 팬들과의 실시간 채팅 영역도 강화해 보는 재미와 직접 참여 하는 신선한 재미를 함께 선사한다. 26일 수요일 오후 2시부터 다음날 오후 2시까지 24시간동안 시즌 앱에 로그인만 하면 누구나 무료로 즐길 수 있다. 

고막메이트는 시청자의 사연을 읽어주고 그에 어울리는 노래로 위로를 해주는 힐링 뮤직토크쇼로 첫 번째 시즌에서 활약했던 작사가 김이나, 가수 딘딘, 데이브레이크 이원석, 정세운이 고정 MC로서 변함없이 함께 한다.

이외에도 시청자의 귀를 즐겁게 해줄 스페셜 게스트로 그룹 소란의 보컬 고영배와 데이식스, 헤이즈 등이 출연할 예정이며, 계속해서 배우와 예능인 등 인기 게스트 섭외의 폭을 넓힐 계획이다.

KT와 SBS모비딕이 공동 제작하는 고막메이트 두 번째 시즌은 21일 금요일 부터 매주 저녁 6시에 시즌 앱에서 일주일 빨리 만나볼 수 있으며, 일주일 후에는 유튜브 채널 '방송국에 사는 언니들-고막메이트'에서도 시청할 수 있다. 특히 이번 시즌에서는 녹화 현장 라이브 '오늘은 이 노래' 코너와 토크콘서트를 신설해 시청자들에게 더 가깝게 다가선다.

김훈배 KT 커스터머신사업본부장 전무는 "고막메이트와 밀실의 아이들은 고객과 직접 소통하며 함께 만들어나가는 콘텐츠로 가치가 높다"며 "앞으로도 시즌의 오리지널 콘텐츠를 통해 이용자들에게 다채롭고 새로운 경험을 제공하겠다"고 말했다.

한편, 3월 4일까지 시즌 앱에서 고막메이트 본편을 찜한 고객에게 추첨을 통해 블루투스 마이크와 시즌 쿠폰을 제공하는 이벤트를 진행한다.


관련기사

이 시간 주요 뉴스
댓글삭제
삭제한 댓글은 다시 복구할 수 없습니다.
그래도 삭제하시겠습니까?
댓글 0
댓글쓰기
계정을 선택하시면 로그인·계정인증을 통해
댓글을 남기실 수 있습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