펄어비스, 검은사막 파트너앱 '검은사막+' 출시
펄어비스, 검은사막 파트너앱 '검은사막+' 출시
이 기사를 공유합니다

펄어비스가 '검은사막'의 공식 파트너앱 '검은사막+'를 출시했다고 19일 밝혔다. (사진=펄어비스)
펄어비스가 '검은사막'의 공식 파트너앱 '검은사막+'를 출시했다고 19일 밝혔다. (사진=펄어비스)

[서울파이낸스 이호정 기자] 펄어비스가 '검은사막'의 공식 파트너앱 '검은사막+'를 출시했다고 19일 밝혔다.

검은사막+는 검은사막을 더욱 편리하게 즐길 수 있는 모바일 애플리케이션(앱)이다. 이용자는 검은사막+를 통해 △커뮤니티 기능 △FAQ·고객 문의 △쿠폰 사용 △공지 △길드 채팅 △통합 거래소 △검은사막TV 등을 앱 하나로 쉽게 이용할 수 있다.

구글과 애플 등 앱 마켓에서 무료로 다운받을 수 있으며, 3월 11일까지 검은사막+에 로그인한 이용자 모두에게 반려동물 '검은망토 강아지'를 제공한다.

미스틱 및 가디언 클래스 전승도 추가했다. 미스틱과 가디언을 마지막으로 검은사막 전체 클래스 전승이 완료됐다.

펄어비스는 이를 기념해 미스틱 & 가디언 전승 기념 레벨 달성 도전과제! 이벤트를 3월 11일까지 진행한다. 레벨 달성에 따라 강화 지원 상자, 발크스의 조언 등 아이템을 획득할 수 있다.

검은사막 탈 것 '말'을 환상마로 각성시킬 수 있는 '아무말(馬) 대잔치!' 이벤트를 3월 4일까지 진행한다. △탑승물 경험치 추가 획득 △말 교배 시 상위 세대 말 탄생 확률 증가 △야생에서 최대 6세대 말 출현 △사냥·채집·낚시 진행시 '신비한 청빛 고둥' 확률적 획득 등 각종 혜택을 받을 수 있다.


관련기사

이 시간 주요 뉴스
댓글삭제
삭제한 댓글은 다시 복구할 수 없습니다.
그래도 삭제하시겠습니까?
댓글 0
댓글쓰기
계정을 선택하시면 로그인·계정인증을 통해
댓글을 남기실 수 있습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