한샘, 맞춤형 공간 솔루션 '한샘과 이야기해보세요' 진행
한샘, 맞춤형 공간 솔루션 '한샘과 이야기해보세요' 진행
이 기사를 공유합니다

"한샘과 이야기해보세요" 브랜드 캠페인에서 선보이는 아내를 위한 침실 인테리어. (자료=한샘)

[서울파이낸스 이진희 기자] 한샘은 맞춤형 공간 솔루션을 제안하는 브랜드 캠페인 '한샘과 이야기해보세요'를 진행한다고 18일 밝혔다.

이 캠페인은 어떻게 집을 꾸며야 할지 고민하는 소비자를 위해 한샘이 공간 솔루션을 제안하고자 마련됐다. 영상은 △아내를 위한 공간을 꾸미는 '아내의 서재' △신혼 부부를 위한 수납 공간 연출을 제안하는 '둘이 살아요' △ 나만의 드레스룸을 꾸미는 '봄이니까' △남편을 위한 부엌 공간 '남편의 뜻' 편까지 총 4가지 버전으로 제작됐다. 

특히 '아내의 서재'에서는 아내를 위한 대표적인 공간으로 '부엌'을 꼽았던 과거와 달리, 30·40대 맞벌이 주부가 늘어나며 아내에게도 자신만의 공간을 만들어주고 싶어하는 요즘 남편의 마음을 담았다. 영상에서는 부부 침실 한 켠을 서재로 꾸미는 한샘만의 '서재형 침실' 인테리어를 선보인다.

한샘의 신규 브랜드 캠페인 영상의 자세한 내용은 한샘 공식 유튜브 채널, 인스타그램 계정 등 SNS를 통해 확인할 수 있다. 한샘 관계자는 "현대인에게 맞는 집의 역할과 공간 활용 솔루션을 선보임으로써 고객의 라이프스타일을 선도해 나가겠다"고 말했다.


관련기사

댓글삭제
삭제한 댓글은 다시 복구할 수 없습니다.
그래도 삭제하시겠습니까?
댓글 0
댓글쓰기
계정을 선택하시면 로그인·계정인증을 통해
댓글을 남기실 수 있습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