제주항공, 카카오페이 항공권 결제 시 최대 2만원 할인
제주항공, 카카오페이 항공권 결제 시 최대 2만원 할인
이 기사를 공유합니다

제주항공은 오는 21일까지 카카오페이로 항공권 구매 시 최대 2만원 할인쿠폰 등 경품을 제공하는 프로모션을 진행한다고 18일 밝혔다. (사진=제주항공)
제주항공은 21일까지 카카오페이로 항공권 구매 시 최대 2만원 할인쿠폰 등 경품을 제공하는 프로모션을 진행한다고 18일 밝혔다. (사진=제주항공)

[서울파이낸스 주진희 기자] 제주항공은 21일까지 카카오페이로 항공권 구매 시 최대 2만원 할인쿠폰 등 경품을 제공하는 프로모션을 진행한다고 18일 밝혔다.

카카오페이는 별도의 앱 설치, 공인인증서 인증 등 복잡한 절차 없이 카카오톡에서 카드를 등록해 비밀번호 하나로 편리하게 결제할 수 있는 '간편 결제 서비스'다.

제주항공은 홈페이지에서 카카오페이로 15만원 이상 결제 시 1만원, 30만원 이상 결제 시 2만원 즉시 할인쿠폰을 매일 선착순 1000명에게 증정한다. 해당 쿠폰은 제주항공 발행 쿠폰과 중복 적용이 가능하고 부가서비스 결제 및 성수기 항공권 예매 시에도 사용할 수 있다.  이외에도 제주항공은 해당 기간 내 모든 카카오페이 결제고객에게 경품 자동응모 혜택도 제공해 ‘카카오프렌즈 목베개’와 'JJ라운지 이용권' 등을 제공키로 했다.

제주항공에 따르면 지난해 온라인 매출 중 간편결제가 차지하는 비중은 15% 수준으로 5%였던 2017년 대비 3배정도 늘어나는 등 간편결제 비중이 꾸준히 증가하고 있다. 이에 따라 제주항공은 카카오페이 외에도 토스, 네이버페이, 삼성페이, 페이코, 엘페이 등 국내 서비스와 알리페이, 위챗페이, 페이팔, 몰페이 등 해외 서비스까지 총 10개의 서비스를 운영하는 등 고객 편리성을 높이는 데 주력하고 있다. 

제주항공 관계자는 "모바일 예매가 늘어나면서 간편결제 이용객은 꾸준히 증가할 것으로 보인다"며 "다양한 방법들을 연구해 고객 편의를 확대할 것"이라고 말했다



댓글삭제
삭제한 댓글은 다시 복구할 수 없습니다.
그래도 삭제하시겠습니까?
댓글 0
댓글쓰기
계정을 선택하시면 로그인·계정인증을 통해
댓글을 남기실 수 있습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