2월18일 개장 전 주요공시
2월18일 개장 전 주요공시
이 기사를 공유합니다

[서울파이낸스 박조아 기자] 2월17일 장 마감 이후 18일 개장 전까지 주요공시.

◆유가증권시장

대림비앤코는 공장 이전에 따라 수전금구 공장(안산공장)의 가동이 중단됐다고 17일 공시했다. 생산재개예정일자는 오는 3월4일이다. 

대림비앤코는 "판매에 필요한 물량을 사전에 충분히 확보했고, 중단기간 중 정상 출하 운영으로 매출 및 손익 영향은 없을 것으로 예상된다"고 말했다.

한국거래소 유가증권시장본부는 18일 지코에 대해 채권자에 의한 파산신청설에 대한 조회공시를 요구했다. 공시시한은 오후 6시까지다.

한국가스공사는 현직 임원의 업무상 배임혐의가 발생했다고 18일 공시했다. 혐의발생금액은 5500만원이다. 한국가스공사는 "해당 업무상 배임 혐의와 관련해 17일 대구지방검찰청에 고발장을 제출했다"며 "해당 건과 관련해 적법한 절차와 규정에 따라 조치를 취할 것"이라고 말했다.

◆코스닥시장

포티스는 최대주주가 이노그로스에서 퓨리처로 변경됐다고 17일 공시했다.

서호전기는 현대삼호중공업과 49억3000만원 규모의    RTGC 자동화 및 컨트롤 시스템 공급계약을 체결했다고 17일 공시했다. 이는 최근 매출액 대비 15.8% 규모이며, 계약기간은 2021년8월31일까지다.

명성티엔에스는 권태욱 외 2인에서 오택동 씨로 최대주주가 변경됐다고 17일 공시했다. 

투비소프트는 조강희, 오명식 각자대표에서 조강희 단독대표로 대표이사가 변경됐다고 17일 공시했다.

하림지주는 기취득 자기주식인 보통주 124만2378주를 소각하기로 결정했다고 17일 공시했다. 소각예정일은 오는 5월4일이다.

하림지주는 보통주 1주당 50원의 현금배당을 결정했다고 17일 공시했다. 시가배당율은 0.6%다.

라닉스는 사업 확장을 위한 연구시설 및 업무시설 확충을 위해 서울시 강남구에 위치한 토지 및 건물 양수를 결정했다고 17일 공시했다. 라닉스는 "연구개발(R&D)기반시설 확보 및 역량강화, 부족한 사무공간 확보 및 우수인력 확보가 기대된다"고 말했다.

영인프런티어는 이계영 사외이사가 중도퇴임했다고 17일 공시했다.

자비스는 고객 다변화 및 신규수주 물량 증가 대비 생산시설 및 공장확보를 위해 노이드테크로부터 경기도 화성시에 위치한 토지 및 건물 양수를 결정했다고 17일 공시했다. 



이 시간 주요 뉴스
댓글삭제
삭제한 댓글은 다시 복구할 수 없습니다.
그래도 삭제하시겠습니까?
댓글 0
댓글쓰기
계정을 선택하시면 로그인·계정인증을 통해
댓글을 남기실 수 있습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