두산건설, '뉴센트럴 두산위브 더제니스' 분양
두산건설, '뉴센트럴 두산위브 더제니스' 분양
이 기사를 공유합니다

대구 달서구 본리동 '뉴센트럴 두산위브 더제니스' 조감도. (사진= 두산건설)
대구 달서구 본리동 '뉴센트럴 두산위브 더제니스' 조감도. (사진= 두산건설)

[서울파이낸스 박성준 기자] 두산건설은 대구 달서구 본리동 일대 '뉴센트럴 두산위브 더제니스'를 오는 3월에 분양한다고 13일 밝혔다.

지하 5층~최고 44층, 총 3개 동, 공동주택 316가구·오피스텔 56실이 공급된다. 공동주택 전용면적은 84㎡형(84A·B)으로만 구성되며, 오피스텔 역시 아파트평면과 유사한 전용 84㎡으로 설계된다. 

대구도시철도 2호선 죽전역을 걸어서 이용할 수 있는 단지로, 죽전역을 이용해 성서산업단지 출퇴근 및 대구 도심 동성로(반월당역) 등 수성구 일대로 이동이 용이하다. 중부내륙고속지선 남대구IC와 가깝고, 대구 도심을 가로지르는 달구벌대로도 인근 위치한다. KTX·SRT·대구광역철도 등을 동시에 이용할 수 있는 서대구역이 오는 2021년 개통될 예정이다.

근린생활시설(지상 1~2층)이 설치돼 입주민들은 단지 내에서 편의시설들을 이용할 수 있다. 도보거리에는 이마트와 달서시장, 본리동 행정복지센터 등이 위치하고, 대구문화예술회관과 웃는얼굴아트센터, 대구 학생문화센터 등이 가깝다. 우리병원과 S병원, 허병원 등 대형병원도 있다.

인근 부지면적만 165만㎡에 달하는 두류공원이 가깝고, 문화예술회관과 코오롱야외음악당, 야구장, 수영장, 테니스장, 이월드 등이 있다. 66만㎡ 규모 학산공원도 도보거리에 위치한다. 특히 두류공원 주변이 대구시청 신청사(이전) 부지로 확정되면서 개발 기대감도 높아지고 있다.

덕인초교, 새본리중, 상당중, 데구제일여상고, 대구공대 등이 모두 도보거리 내 위치하며, 영남고, 경원고, 대건고 등도 통학이 가능하다. 달서구립 본리도서관도 가깝다. 견본주택은 대구 달서구 월성동 일대 마련되고, 오는 3월 개관한다.



이 시간 주요 뉴스
댓글삭제
삭제한 댓글은 다시 복구할 수 없습니다.
그래도 삭제하시겠습니까?
댓글 0
댓글쓰기
계정을 선택하시면 로그인·계정인증을 통해
댓글을 남기실 수 있습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