넥슨 'V4', 신규 클래스 '아처' 업데이트
넥슨 'V4', 신규 클래스 '아처' 업데이트
이 기사를 공유합니다

이용자 간 대전에 중점 둔 카마오스 서버 첫 추가
넥슨은 자회사 넷게임즈가 개발한 모바일 MMORPG 'V4(Victory For)'에 신규 클래스 아처 및 카마오스 서버를 추가했다고 11일 밝혔다. (사진=넥슨)
넥슨은 자회사 넷게임즈가 개발한 모바일 MMORPG 'V4(Victory For)'에 신규 클래스 아처 및 카마오스 서버를 추가했다고 11일 밝혔다. (사진=넥슨)

[서울파이낸스 이호정 기자] 넥슨은 자회사 넷게임즈가 개발한 모바일 대규모다중접속역할수행게임(MMORPG) 'V4(Victory For)'에 신규 클래스 아처 및 카마오스 서버를 추가했다고 11일 밝혔다.

V4 출시 후 최초로 도입된 아처는 활과 화살을 사용해 신속하고 강력한 타격을 가하는 일곱 번째 클래스다. 아처는 스킬 연계 후 발동까지 걸리는 시간이 짧아 원거리 클래스 중 가장 빠른 속도감과 역동성을 갖췄다.

이용자 간 대전(PvP)에 중점을 둔 카마오스 서버를 처음 추가했다. 카마오스 서버는 실루나스, 루나트라, 몽환의 틈 등 모든 사냥터를 무법 지역으로 설정한 만큼 언제 어디서든 다른 이용자와 전투(PK)가 가능하다.

이용자 의견을 반영한 콘텐츠 개선도 이뤄졌다. 자신의 계정에 속한 모든 캐릭터가 아이템 수집 콘텐츠를 공유할 수 있도록 변경했고, 근접 클래스 4종의 이동속도 상향과 상태이상 저항 추가 등 밸런스를 조정했다. 또 마석 창고 보관 기능, 메인 퀘스트 자동 진행, 타겟팅 설정 등 편의성을 개선했다.

넥슨은 다음 달 3일까지 1억원 규모의 경품 이벤트를 진행한다. 게임 속 과제를 달성하면 아이맥(iMac), LG 울트라 와이드 모니터, 갤럭시 노트10+ 등으로 구성된 8가지 경품 이벤트에 자동 응모된다. 8개 경품 이벤트에 모두 응모한 이용자 중 추첨을 통해 아우디 A4를 선물한다.

또 강화 실패로 없어진 아이템을 복구해주는 이벤트를 진행한다. 이용자는 V4 출시일(2019년 11월 7일)부터 2월 2일까지 강화 시도 후 파괴된 아이템 중 하나를 선택해 복구할수 있다.

V4 공식 유튜브를 통해 배우 김향기의 인터뷰 영상도 공개했다. 김향기는 "제가 목소리 녹음에 참여한 아처 클래스에게 갖는 애정이 남다르다"며 "지금 신규 서버에 접속하면 다양한 이벤트와 선물을 만나볼 수 있다"고 말했다.


관련기사

이 시간 주요 뉴스
댓글삭제
삭제한 댓글은 다시 복구할 수 없습니다.
그래도 삭제하시겠습니까?
댓글 0
댓글쓰기
계정을 선택하시면 로그인·계정인증을 통해
댓글을 남기실 수 있습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