카카오키즈, 100만 다운로드 기념 '오퀴즈 이벤트'
카카오키즈, 100만 다운로드 기념 '오퀴즈 이벤트'
이 기사를 공유합니다

OK캐쉬백 앱 통해 참여···선착순 50포인트, 10포인트 적립 
100만 다운로드 기념, 통합이용권 1000원에 제공 이벤트
카카오키즈가 OK캐쉬백과 함께 오퀴즈 이벤트 진행한다. (사진=카카오키즈)
카카오키즈가 OK캐쉬백과 함께 오퀴즈 이벤트 진행한다. (사진=카카오키즈)

[서울파이낸스 오세정 기자] 카카오키즈는 11일 오후 2시부터 6시 59분까지 OK캐시백 포인트를 적립할 수 있는 오퀴즈 이벤트를 진행한다고 밝혔다.

카카오키즈 오퀴즈 이벤트는 OK캐쉬백 앱을 통해 참여할 수 있다. 오후 2시부터 6시 59분까지 5회에 걸쳐 매시 정각마다 카카오키즈 관련 문제가 출제된다. 정답을 입력하면 선착순으로 50포인트, 이후 10포인트가 적립된다. 정답 힌트는 포털사이트 네이버 검색창에 '카카오키즈'를 검색해 확인할 수 있다.

오후 2시 첫 퀴즈는 '우리 아이 교육을 한 번에 끝내주는 카카오키즈가 백만 다운로드 기념, 월 ○○○○○원의 서비스를 선착순 천원에 제공한다'로, 답은 '19500'이다.

오후 3시 퀴즈는 '직접 쓰고 그리는 ○○○○○ 학습이 가능한 유아교육앱 카카오키즈가 백만 다운로드 기념 선착순 천원 이벤트를 진행한다'로, 답은 '인터랙티브'다.

오후 4시 퀴즈는 '백만 부모님이 선택한 카카오키즈는 ○○○○에서 선별한 8가지 주제별 맞춤 콘텐츠를 제공하는 유아교육앱이다'로, 답은 '누리과정'이다.

오후 5시 퀴즈는 '카카오키즈가 엄선한 ○○○○○여 편의 유아 교육 콘텐츠를 백만 다운로드 기념, 선착순 천명에게 천원에 제공한다'로, 답은 '25000'이다.

마지막 오후 6시 퀴즈는 '카카오키즈는 ○○, 유해콘텐츠 없이 안전하고 편리한 유아교육앱으로 백만 다운로드 기념 천원 이벤트를 진행중이다'로, 답은 '광고'다.

이와 함께 카카오키즈는 애플리케이션(앱)이 최근 100만 다운로드를 달성한 기념으로 선착순 1000명에게 1만9500원 정가의 1개월 통합이용권을 1000원에 제공하는 특별 프로모션을 진행하고 있다. 

카카오키즈앱은 2만5000여 종의 교육 콘텐츠를 제공하는 모바일 유아동 교육 플랫폼이다. 200여 곳 이상의 국내외 유명 콘텐츠 파트너들과 정식 라이센스를 체결, 유치원 필수 교육과정인 누리과정을 비롯해 대교, 한솔 신기한 한글나라, 카카오키즈 잉글리시 등 교육 콘텐츠를 제공하고 있다. 

또 '뽀로로', '핑크퐁', '콩순이', '폴리' 등 인기 애니메이션, 동요, 동화, 창의학습, 언어학습 등 놀이와 학습이 결합된 다양한 콘텐츠도 제공한다.



이 시간 주요 뉴스
댓글삭제
삭제한 댓글은 다시 복구할 수 없습니다.
그래도 삭제하시겠습니까?
댓글 0
댓글쓰기
계정을 선택하시면 로그인·계정인증을 통해
댓글을 남기실 수 있습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