소낙스, '소낙스 프로바이오틱스 에어컨 히터 탈취제' 40% 할인
소낙스, '소낙스 프로바이오틱스 에어컨 히터 탈취제' 40% 할인
이 기사를 공유합니다

자동차 에어컨 히터의 바이러스성 세균 99.9% 제거
사진=소낙스
사진=소낙스

[서울파이낸스 권진욱 기자] 소낙스가 신종 코로나바이러스 사태가 장기화됨에 따라 '바이러스에 맞서는 청결한 내 차 관리' 캠페인의 일환으로 공식 쇼핑몰 소나마켓에서 고객 인기상품인 '소낙스 프로바이오틱스 에어컨 히터 탈취제' 40% 할인 쿠폰을 증정한다고 11일 밝혔다. 이번 할인 이벤트는 2000개 한정수량만 제공되며 2월 한 달 동안 진행된다. 

현재 철저한 위생관리에 대한 중요성이 인지됨에 따라 자동차 실내관리 또한 관심이 높아지고 있는 것으로 알려졌다.

자동차 실내에서 세균과 박테리아가 번식하기 쉬운 공간은 에어컨 히터 시스템으로, 실제 세균과 박테리아가 번식할 경우 인체에 알레르기까지 유발할 수 있어 운전자의 건강을 위협하기도 한다고 업체 측은 설명했다.

따라서 정기적으로 에어컨 히터 필터를 교체하고 바이러스성 유해 세균과 박테리아가 번식하지 않도록 꾸준히 관리하는 것이 중요하다고 덧붙였다.

업체 관계자는 "소낙스 프로바이오틱스 에어컨 히터 탈취제는 생물학적으로 접근한 기술력으로 프로바이오틱스 성분이 차량의 에어컨 히터 시스템에 서식하는 바이러스성 세균을 99.9% 제거한다"고 말했다.

이어 "주요 바이러스성 세균은 페렴균, 녹농균, 대장균, 황색포도상구균이며 국내 테스트 기관을 통해 세균 제거 성능이 검증됐다"며 "또한 공기 중에 머무르는 미세먼지에 함유된 수 많은 유해 세균이 다시 생성하지 못하도록 억제하여 인체에 미칠 수 있는 악영향을 최소화한다"고 덧붙였다.

한편, 공식 쇼핑몰 소나마켓에서는 모든 상품 구매 고객들에게 '바이러스 예방 세트'를 무료로 증정한다. 바이러스 예방 세트는 마스크와 니트릴 장갑으로 구성돼 있으며, 현재 마스크 수급 문제로 한정 수량만 증정 가능하다. 또한 소낙스 공식 오프라인 전문 디테일링샵인 소낙스 서비스에서는 서비스를 이용하는 모든 고객에게 전문가용 에어컨 히터 탈취제 무료 시공을 실시한다.


이 시간 주요 뉴스
댓글삭제
삭제한 댓글은 다시 복구할 수 없습니다.
그래도 삭제하시겠습니까?
댓글 0
댓글쓰기
계정을 선택하시면 로그인·계정인증을 통해
댓글을 남기실 수 있습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