SSG닷컴, 뷰티 전문관 확장
SSG닷컴, 뷰티 전문관 확장
이 기사를 공유합니다

국내외 브랜드 모은 '먼데이 문' 개설···23일까지 기념 프로모션
(사진=SSG닷컴)
SSG닷컴은 명품 화장품부터 최신 인기 화장품까지 국내외 3000여개 브랜드의 10만여종 상품을 만나볼 수 있는 '먼데이 문'을 새롭게 선보인다. (사진=SSG닷컴)

[서울파이낸스 박지수 기자] 신세계그룹 온라인 통합 법인 에스에스지(SSG)닷컴이 불황에도 성장하는 뷰티 상품 수요를 선점하기 위해 전문관을 확장한다. 

10일 SSG닷컴은 국내·외 브랜드 3000여개, 상품 10만여종을 한데 모아 파는 먼데이 문을 연다고 밝혔다. 새로운 나를 만날 수 있는 신비롭고 몽환적인 공간이라는 의미다. 

SSG닷컴은 소비자가 상품을 편하게 비교·분석할 수 있도록 상품을 부문(카테고리)별로 한 데 모아 선보인다. 본인 피부 정보를 등록하면 개인별 맞춤 상품도 추천해 준다. 

또한 상품을 구매하기 전 본인 피부 타입에 맞는 맞춤형 후기도 찾아볼 수 있도록 했다. SSG닷컴에 따르면, 실제로 상품을 구매한 소비자들의 후기는 360만개에 이른다. 상품 구매 후 한 달이 지난 시점에서 후기를 쓸 수 있는 한 달 사용 리뷰도 추가했다. 

이처럼 SSG닷컴이 뷰티 전문관을 새롭게 선보이는 이유는 소비심리 위축에도 꾸준히 늘고 있는 뷰티 상품 수요에 대응하기 위해서다. 통계청에 따르면, 지난해 화장품 온라인 거래액은 12조원을 넘어섰다. 이는 전년 대비 25% 증가한 수치다. SSG닷컴에서도 뷰티 상품 수요는 늘고 있다. SSG닷컴에 따르면, 지난해 뷰티 부문 매출은 전년과 견줘 25.6% 뛰었다. 

최택원 SSG닷컴 영업본부장은 "기존 뷰티 전문관에 상품을 대폭 늘리고 새로운 나를 만나는 신비로운 공간이라는 콘셉트를 설정해 먼데이 문을 열었다"고 말했다. 



댓글삭제
삭제한 댓글은 다시 복구할 수 없습니다.
그래도 삭제하시겠습니까?
댓글 0
댓글쓰기
계정을 선택하시면 로그인·계정인증을 통해
댓글을 남기실 수 있습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