티웨이항공-삼성카드, 최대 7만원상당 제휴 프로모션
티웨이항공-삼성카드, 최대 7만원상당 제휴 프로모션
이 기사를 공유합니다

티웨이항공은 10일부터 오는 29일까지 최대 7만 원 상당의 혜택을 제공하는 삼성카드 제휴 프로모션을 실시한다. (사진=티웨이항공)
티웨이항공은 10일부터 29일까지 최대 7만 원 상당의 혜택을 제공하는 삼성카드 제휴 프로모션을 실시한다. (사진=티웨이항공)

[서울파이낸스 주진희 기자] 티웨이항공은 10일부터 29일까지 최대 7만 원 상당의 혜택을 제공하는 삼성카드 제휴 프로모션을 실시한다. 홈페이지와 모바일에서 진행되는 이번 프로모션은 삼성카드로 결제하는 고객이 대상이 된다. 

먼저 삼성카드를 이용하는 고객이 항공권(전 노선) 30만 원 이상 결제 시 2만 원 즉시 할인쿠폰을 제공 받을 수 있다. 단 탑승 기간인 4월 30일까지 사용가능하다. 티웨이항공 홈페이지 회원이라면 누구나 매일 1회 쿠폰을 다운로드할 수 있으며, 발급 당일에만 사용할 수 있다. 준비된 쿠폰 수량 소진 시 이벤트는 선착순 종료된다.

티웨이항공은 홈페이지에서 항공권 구매 후 해외에서 마스터카드 소속 삼성카드를 사용한 회원 대상으로 추첨을 통해 200명에게 5만 원 문화상품권을 증정하는 이벤트도 실시한다. 해당 이벤트는 홈페이지 이벤트 페이지 내 '응모하기' 배너를 통해 신청할 수 있고, 당첨 대상 조건은 4월 30일까지 해외에서 1회 이상 마스터카드 소속의 삼성카드로 결제하는 경우다.

티웨이항공 관계자는 "쿠폰 할인과 상품권 응모까지 알찬 혜택과 함께 여행을 즐길 수 있는 기회"라며 "다양한 카드사 프로모션과 티웨이페이 쿠폰 할인 이벤트 등 다양한 이벤트를 통해 고객분들께 더 많은 혜택을 제공하도록 노력할 것"이라고 말했다.


댓글삭제
삭제한 댓글은 다시 복구할 수 없습니다.
그래도 삭제하시겠습니까?
댓글 0
댓글쓰기
계정을 선택하시면 로그인·계정인증을 통해
댓글을 남기실 수 있습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