마세라티, 하남에 '송파 서비스센터' 열어
마세라티, 하남에 '송파 서비스센터' 열어
이 기사를 공유합니다

2월 한 달간 액세서리, 머천다이즈 및 유상 서비스 할인 혜택 제공
마세라티 콰트로포르테 (사진=마세라티 홈페이지)
마세라티 콰트로포르테 (사진=마세라티 홈페이지)

[서울파이낸스 권진욱 기자] 이탈리안 하이퍼포먼스 럭셔리카 마세라티가 지난 3일 총 면적 492.6㎡(149평)와 4개의 워크베이를 갖춘 '마세라티 송파 서비스센터'를 공식 오픈했다고 6일 밝혔다. 

송파 전시장과 인접한 위치(전시장과 차로 10분 거리)의 서비스센터를 통해 마세라티는 판매 및 서비스 네트워크의 지리적 일원화를 이루는 곳으로 향후 대고객 서비스 강화 및 지역별 판매 활성화에 나설 방침이다. 지상 2층 규모의 마세라티 송파 서비스센터는 경기도 하남시에 위치해 있으며, 평일 오전 9시부터 오후 6시까지 운영된다.

마세라티 공식 딜러인 ㈜엘브이위본이 운영하는 송파 서비스센터는 이탈리아 본사의 가이드라인에 맞춘 브랜드 전용 점검 장비와 첨단 기기들을 배치하여 국내 최고 수준의 최신 정비 시설을 자랑한다. 또 본사의 체계적인 교육을 이수한 직원들에게 마세라티 차량 관리 전반에 대한 전문적인 상담도 받을 수 있다.

공식 오폰을 기념해 2월 한 달 동안 유상 수리 시 10% 할인 혜택 제공및 액세서리 및 머천다이즈 구입 시 10%, 연장보증(Extended Warranty) 10% 할인 혜택을 받을 수 있다. 더불어 보증만료 고객에게 메인터넌스 20% 할인, 일반 수리 10% 할인 혜택을 제공하며 서비스센터 방문객에게는 마세라티 캘린더 및 소정의 기념품을 선착순으로 증정한다.


이 시간 주요 뉴스
댓글삭제
삭제한 댓글은 다시 복구할 수 없습니다.
그래도 삭제하시겠습니까?
댓글 0
댓글쓰기
계정을 선택하시면 로그인·계정인증을 통해
댓글을 남기실 수 있습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