KB증권, 신규 고객 유치 이벤트 전개
KB증권, 신규 고객 유치 이벤트 전개
이 기사를 공유합니다

(사진=KB증권)
(사진=KB증권)

[서울파이낸스 김태동 기자] KB증권은 주식타사대체입고 이벤트와 신용금리 이벤트를 실시한다. 주식타사대체입고 이벤트는 오는 3월까지 타 증권사에 보유한 국내 상장주식을 KB증권 비대면·은행연계 계좌로 △3000만원 이상 순 입고 △1000만원 이상 매매 △입고 후 5개월 동안 3000만원 이상 자산을 유지한 개인 고객을 대상으로 진행한다.

세가지 조건 모두 충족 시 최초 입고 후 5개월 동안 순 입고금액에 따라 매월 지원금을 지급하며, 이벤트 기간 내 매매금액에 따라 추가 지원금도 받을 수 있다.

신용금리 이벤트는 오는 5월까지 KB증권 첫 신규고객 또는 장기 미거래 고객을 대상으로 비대면 위탁계좌 개설 시, 개설일로부터 60일간 신용금리 무료 혜택을 제공한다.

무료 혜택은 신용약정 등록일이 아닌 비대면 계좌 개설일부터 시작되며, 60일 이후 별도 통지없이 프라임(Prime)센터 신용이자율이 적용되는 점에 유의해야 한다.

하우성 KB증권 마블랜드 트라이브(M-able Land Tribe)장은 "비대면 계좌 고객들이 이번 이벤트들을 통해 보유주식의 가치를 높이고 신용금리 무료 혜택으로 신용융자를 경험할 수 있는 기회가 되길 바란다"고 말했다.

신용·대출을 통한 투자는 운용 결과에 따라 원금손실이 발생할 수 있으며 적정 담보비율 미달 시 기한 내 추가 담보를 제출하지 않을 경우 담보 증권이 임의 처분될 수 있다. 이벤트 관련 상세한 사항은 KB증권 홈페이지를 참조하거나 고객센터로 문의하면 된다.



댓글삭제
삭제한 댓글은 다시 복구할 수 없습니다.
그래도 삭제하시겠습니까?
댓글 0
댓글쓰기
계정을 선택하시면 로그인·계정인증을 통해
댓글을 남기실 수 있습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