DGB금융, 대구 자활근로자에 마스크 2만개 기부
DGB금융, 대구 자활근로자에 마스크 2만개 기부
이 기사를 공유합니다

DGB금융그룹이 신종 코로나바이러스 감염증(우한 폐렴) 확산 방지를 위해 대구 지역 자활근로자들에게 마스크 약 2만개를 기증했다. 3일 전달식에서 김태오 DGB금융 회장(사진 왼쪽)과 이승호 대구시경제부시장이 기념촬영을 하고 있다. (사진=DGB금융)
DGB금융그룹이 신종 코로나바이러스 감염증(우한 폐렴) 확산 방지를 위해 대구 지역 자활근로자들에게 마스크 약 2만개를 기증했다. 3일 전달식에서 김태오 DGB금융 회장(왼쪽)과 이승호 대구시경제부시장이 기념촬영을 하고 있다. (사진=DGB금융)

[서울파이낸스 김희정 기자] DGB금융그룹이 신종 코로나바이러스 감염증(우한 폐렴) 확산 방지에 힘을 보태고자 대구 지역 자활근로자들에게 마스크 약 2만개를 기증했다고 3일 밝혔다.

이날 대구시청에서 진행된 전달식엔 김태오 DGB금융 회장 겸 대구은행장, 이승호 대구시경제부시장, 이희정 대구사회복지공동모금회 사무처장, 김수동 대구지역자활센터협회장 등이 참석했다.

기증된 마스크는 2000여명의 자활근로자에게 전달된다. 이번 기부는 대구은행 등 DGB금융 전 그룹사 임직원들의 급여 1% 기부를 재원으로 해 의미를 더했다. 

김태오 회장은 "마스크 품귀 현상 등이 일어나고 있는 이 때, 열심히 일하시는 자활근로자 분들에게 도움이 되길 바라며 앞으로도 지역민을 위한 세심한 노력을 진행하겠다"고 말했다. 


관련기사

이 시간 주요 뉴스
댓글삭제
삭제한 댓글은 다시 복구할 수 없습니다.
그래도 삭제하시겠습니까?
댓글 0
댓글쓰기
계정을 선택하시면 로그인·계정인증을 통해
댓글을 남기실 수 있습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