BAT코리아, 3년만에 '던힐 파인컷' 시리즈 패키지 리뉴얼
BAT코리아, 3년만에 '던힐 파인컷' 시리즈 패키지 리뉴얼
이 기사를 공유합니다

새롭게 패키지 리뉴얼 된 던힐 파인컷 시리즈 (사진=BAT코리아)
새롭게 패키지 리뉴얼 된 던힐 파인컷 시리즈 (사진=BAT코리아)

[서울파이낸스 권진욱 기자] 브리티쉬 아메리칸 토바코 코리아(BAT코리아)가 새해를 맞아 던힐 브랜드의 수퍼슬림 시리즈 '던힐 파인컷'의 패키지 디자인을 전면적으로 리뉴얼했다.

패키지 디자인 변경은 던힐 파인컷의 현대적인 이미지를 강화하고 소비자 만족을 제고하기 위해 3년여 만에 단행됐다. 새 디자인은 던힐 파인컷 1mg, 던힐 파인컷 수프림 4mg, 던힐 파인컷 울트라 0.1mg, 던일 파인컷 프로스트, 던일 파인컷 스위치 등 던힐 파인컷 전 제품 5종에 적용된다.

새로운 패키지는 던힐 파인컷 고유의 스타일리시한 감각을 강조해 디자인됐다. 제품별로 특색있는 화려한 붓 터치가 돋보이며, 담뱃갑 중앙에는 모던하고 세련된 글씨체의 브랜드 로고를 담아 던힐만의 프리미엄 감성을 형상화했다.

던힐 파인컷 전 제품은 경남 사천공장에서 생산되며, 오늘부터 전국 편의점 및 담배 판매점에서 기존 제품과 동일한 4500원에 판매된다. 

김의성 BAT코리아 사장은 " '던힐 파인컷' 시리즈는 프리미엄 담뱃잎 고유의 풍부하고 부드러운 풍미를 충실하게 구현한 슬림형 담배의 대표 브랜드로 자리잡아 왔다"며 "시대의 흐름에 따른 디자인 트렌드와 한국 소비자 요구에 맞춰 변화를 선도하며 성인 흡연자들의 마음을 사로잡겠다"라고 밝혔다.
 



이 시간 주요 뉴스
댓글삭제
삭제한 댓글은 다시 복구할 수 없습니다.
그래도 삭제하시겠습니까?
댓글 0
댓글쓰기
계정을 선택하시면 로그인·계정인증을 통해
댓글을 남기실 수 있습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