AJ셀카, 내차팔기 서비스 전면 무료화
AJ셀카, 내차팔기 서비스 전면 무료화
이 기사를 공유합니다

차량평가, 비교견적, 대금확인까지 수수료 없어 편리함 극대화
(사진= AJ셀카)
(사진= AJ셀카)

[서울파이낸스 권진욱 기자] AJ셀카는 올해부터 온라인 '내차팔기' 서비스를 전면 무료화한다 3일 밝혔다. 내차팔기 서비스는 직접 고객을 방문해 차량평가, 온라인경쟁 입찰, 차량대금 처리 및 명의이전을 포함하여 처음부터 끝까지 모두 처리해 주는 중고차 판매서비스다. 

기존에는 차량 판매를 확정한 고객에 한해 수수료를 부과했으나 더 많은 소비자들이 내차팔기의 편리함을 경험할 수 있도록 지난 12월 한시적으로 서비스를 무료화했다. 무료화 이후 내차팔기 이용고객의 만족도와 호응이 높아 올해부터 전면 시행하게 됐다. 

AJ셀카 내차팔기는 판매과정의 편리함뿐 아니라 중고차 거래 시 일반 고객들이 느꼈던 불편함을 해소시켜준다. AJ셀카의 차량전문가가 직접 확인한 차량정보를 바탕으로 비교견적을 진행하여 최고가가 확정되기 때문에 현장감가가 일어나지 않고 딜러 대면도 필요하지 않아, 차에 대한 전문적인 지식 없이도 공정하게 거래할 수 있다. 

AJ셀카 관계자는 "내차팔기 서비스가 전면 무료로 제공됨으로써 수수료에 대한 부담감이 줄어든 만큼 더 많은 고객들이 이용하여 편리함을 체감했으면 한다"며 "앞으로도 AJ셀카는 서비스 이용에 있어 불편한 부분을 줄여나가 고객 만족도와 편의성을 높이기 위해 노력할 것"이라고 전했다.



이 시간 주요 뉴스
댓글삭제
삭제한 댓글은 다시 복구할 수 없습니다.
그래도 삭제하시겠습니까?
댓글 0
댓글쓰기
계정을 선택하시면 로그인·계정인증을 통해
댓글을 남기실 수 있습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