다임러트럭코리아, 신임 세일즈 총괄에 오동현 상무 선임
다임러트럭코리아, 신임 세일즈 총괄에 오동현 상무 선임
이 기사를 공유합니다

다임러 트럭 코리아가 신임 세일즈 총괄에 오동현 상무를 선임했다. (사진= 다임러트럭코리아)
다임러 트럭 코리아가 신임 세일즈 총괄에 오동현 상무를 선임했다. (사진= 다임러트럭코리아)

[서울파이낸스 권진욱 기자] 다임러 트럭 코리아가 신임 세일즈 총괄에 오동현 상무를 선임했다고 3일 밝혔다. 

1998년 연세대학교 기계공학과를 졸업한 오동현 상무는 지난 17년 동안 메르세데스-벤츠 승용 분야에서 교육, 기획, 영업, 서비스 등 폭넓은 경험과 전문성을 쌓았다. 

오동현 상무는 지난 2003년부터 2011년까지 메르세데스-벤츠 코리아에서 기술 및 영업 교육 트레이너로 근무하며 서비스 및 영업 직원의 역량 강화와 교육 시스템을 구축했다. 이후 2011년부터 2013년까지는 메르세데스-벤츠 코리아 공식 딜러사인 중앙 모터스에서 기획 총괄을 담당했다.

세일즈 총괄 선임에 앞서 오동현 상무는 2013년부터 2019년까지 벤츠코리아 공식 딜러사인 한성자동차에서 영업 지원 및 네트워크 관리를 거쳐 청담 전시장 지점장으로 근무하며 벤츠 글로벌 최초 디지털 쇼룸의 운영 및 영업을 총괄했다. 

조규상 다임러 트럭 코리아 대표이사는 "최상의 고객 만족을 바탕으로 '고객이 가장 신뢰하는 트럭' 브랜드가 되고자 하는 다임러 트럭 코리아의 노력에 있어 오동현 상무가 승용 분야에서 쌓은 풍부한 현장 경험과 탁월한 성과를 바탕으로 새롭게 도전하는 상용 분야에서도 큰 기여를 할 것으로 기대한다"라고 말했다.



이 시간 주요 뉴스
댓글삭제
삭제한 댓글은 다시 복구할 수 없습니다.
그래도 삭제하시겠습니까?
댓글 0
댓글쓰기
계정을 선택하시면 로그인·계정인증을 통해
댓글을 남기실 수 있습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