프리미어모터스, 롯데월드타워에 '포드 프리미어 라운지' 개장
프리미어모터스, 롯데월드타워에 '포드 프리미어 라운지' 개장
이 기사를 공유합니다

롯데월드타워 다이버홀에 마련된 '포드 프리미어 라운지' 모습. (사진= 포드코리아)
롯데월드타워 다이버홀에 마련된 '포드 프리미어 라운지' 모습. (사진= 포드코리아)

[서울파이낸스 권진욱 기자] 포드코리아 공식 딜러사인 프리미어모터스가 롯데월드타워 다이버홀에서 차량 전시체험공간인 '포드 프리미어 라운지'를 개장했다.  

30일 개장한 '포드 프리미어 라운지'는 작년 11월 새롭게 출시된 포드 익스플로러를 비롯한 포드 차량을 직접 체험해 볼 수 있는 공간으로 방문객들은 행사장에 전시되어 있는 익스플로러, 머스탱 등 포드 차량을 직접 체험해보고 신차 구입에 관련된 자세한 상담을 받아볼 수 있다.

프리미어모터스는 '포드 프리미어 라운지' 방문객들을 위한 혜택과 프로모션도 마련돼 있다. 행사 기간 동안 신차 견적 상담을 받는 고객들을 대상으로 추첨을 통해 자동차 공기청정기 및 가습기 등을 제공하고, 프리미어모터스 인스타그램 및 카카오톡 플러스친구를 팔로우하면 롯데백화점 상품권 및 주유상품권 등 다양한 경품 당첨의 기회가 주어질 예정이다.

김기호 프리미어모터스 대표는 "전시장이 아닌 세계 최고 수준의 호텔, 오피스 및 문화시설의 중심에 있는 롯데월드타워에서의 전시행사를 통해 익스플로러와 프리미어모터스를 알릴 수 있는 시간을 만들었고 더 많은 고객분들에게 다양한 체험을 제공하기 위해 노력하겠다"고 말했다.


이 시간 주요 뉴스
댓글삭제
삭제한 댓글은 다시 복구할 수 없습니다.
그래도 삭제하시겠습니까?
댓글 0
댓글쓰기
계정을 선택하시면 로그인·계정인증을 통해
댓글을 남기실 수 있습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