브리지스톤 코리아, '찾아가는 안전체험 교실' 후원
브리지스톤 코리아, '찾아가는 안전체험 교실' 후원
이 기사를 공유합니다

브리지스톤 코리아가 사회복지시설 신망원 원아를 위한 '찾아가는 안전체험 교실' 후원했다고 30일 전했다. (사진= 브리지스톤 코리아)
브리지스톤 코리아가 사회복지시설 신망원 원아를 위한 '찾아가는 안전체험 교실' 후원했다고 30일 전했다. (사진= 브리지스톤 코리아)

[서울파이낸스 권진욱 기자] 브리지스톤의 한국법인 브리지스톤 타이어 세일즈 코리아가 지난 29일 한국어린이안전재단과 협력해 사회복지법인 신망원 원아들을 대상으로 '찾아가는 안전체험교실'을 진행했다고 30일 밝혔다.  

2017년부터 신망원 원아들을 대상으로 다양한 후원 활동을 해온 브리지스톤 코리아는 예기치 못한 재난과 위험으로부터 신망원 원아들이 보다 안전한 생활을 할 수 있도록 안전 예방 교육 프로그램을 기획해왔고, 이번에 한국어린이안전재단과 협력해 ‘찾아가는 안전체험 교실’의 진행을 후원하게 됐다.

브리지스톤 코리아와 한국어린이안전재단이 지난 29일 진행한 '찾아가는 안전체험 교실' 은 교통 안전, 생활 안전, 응급처치, 소화기 체험과 같이 신망원 원아들이 일상의 환경에서 스스로 혹은 동료들의 안전을 도모할 수 있는 안전 예방 및 응급 대응 활동을 주 내용으로 구성됐다.

신망원 원아들은 △안전벨트 매는 법 △안전한 자동차 승하차 방법 △화재 및 지진이 발생했을 때 대피 방법 △소화기 사용 실습 △올바른 심폐소생술 등을 교육 받고 직접 체험했다. 

김헌영 브리지스톤 코리아 사장은 "미래사회를 이끌어갈 주인공인 어린이들의 안전은 사회 유지의 가장 기본 조건이며, 그런 점에서 신망원 원아들의 안전을 위해 마련한 이번 안전 교육 프로그램은 의미가 남다르다"라며 "브리지스톤 코리아는 어린이에서부터 성인까지 모든 사람들이 안전한 생활을 영위하는데 도움이 될 수 있는 사회공헌 프로그램을 지속적으로 찾아내고 실행하겠다"라고 말했다.


이 시간 주요 뉴스
댓글삭제
삭제한 댓글은 다시 복구할 수 없습니다.
그래도 삭제하시겠습니까?
댓글 0
댓글쓰기
계정을 선택하시면 로그인·계정인증을 통해
댓글을 남기실 수 있습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