넷마블, '매직: 마나스트라이크' 글로벌 정식 출시
넷마블, '매직: 마나스트라이크' 글로벌 정식 출시
이 기사를 공유합니다

넷마블은 모바일 실시간 전략 대전 게임 '매직: 마나스트라이크'를 전세계에 정식 출시했다고 30일 밝혔다. (사진=넷마블)
넷마블은 모바일 실시간 전략 대전 게임 '매직: 마나스트라이크'를 글로벌 시장에 정식 출시했다고 30일 밝혔다. (사진=넷마블)

[서울파이낸스 이호정 기자] 넷마블은 모바일 실시간 전략 대전 게임 '매직: 마나스트라이크'를 글로벌 시장에 정식 출시했다고 30일 밝혔다.

매직: 마나스트라이크는 세계 최초의 트레이딩 카드 게임(TCG)인 '매직: 더 개더링'의 지적재산권(IP)을 활용한 모바일 실시간 전략 대전 게임이다.

이 게임은 원작의 카드와 세계관을 3D 그래픽으로 재현했으며, 다섯 가지 색상을 기반으로 자신만의 전략을 펼칠 수 있는 풍성한 카드 덱 커스터마이징, 빠르고 직관적인 게임플레이와 간편한 조작성, 박진감 넘치는 PVP 대전 등을 통해 카드 수집과 성장의 재미를 제공한다.

풍성한 론칭 특별 보상도 준비돼 있다. 이용자 전원에게는 게임 내 재화인 보석과 골드, 플레인즈워커 이모티콘 10종, 플레이어 아이콘을 지급한다.

더불어 게임 출시를 기념한 출석 이벤트도 진행한다. 7일간 출석만 해도 게임 플레이에 도움이 되는 카드팩, 보석, 골드 등 풍성한 보상을 획득할 수 있다. 

이정욱 넷마블 본부장은 "세계의 매직: 더 개더링을 애정하는 팬과 이용자분들에게 이 게임을 선 보이게 돼 기쁘다"며 "원작의 재미에 더해 매직: 마나스트라이크 만의 전략적인 재미를 느껴보시길 바란다"고 말했다.


관련기사

댓글삭제
삭제한 댓글은 다시 복구할 수 없습니다.
그래도 삭제하시겠습니까?
댓글 0
댓글쓰기
계정을 선택하시면 로그인·계정인증을 통해
댓글을 남기실 수 있습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