야놀자, '강릉 커피 여행' 기획전 진행
야놀자, '강릉 커피 여행' 기획전 진행
이 기사를 공유합니다

강릉 인기 숙소 최대 87%, 레저 상품 최대 35% 할인 판매
야놀자 '강릉 커피 여행' 기획전
야놀자 '강릉 커피 여행' 기획전

[서울파이낸스 오세정 기자] 야놀자는 강릉 커피 여행을 즐길 수 있는 숙소를 할인하는 '강릉 커피 여행' 기획전을 진행한다고 29일 밝혔다. 

행사 기간은 다음 달 16일까지로, 세인트존스호텔, 메종드씨펜션, 휘게노블레스스파펜션 등 강릉에 위치한 인기 호텔과 펜션, 게스트하우스 160여개를 최대 87% 할인된 가격에 예약할 수 있다. 커피커퍼박물관, 동물체험장 애니멀스토리 등 강릉 지역의 레저 및 액티비티 상품도 최대 35% 할인가로 선보인다.

강릉 커피 여행을 실속 있게 즐길 수 있는 정보도 확인할 수 있다. 야놀자 앱의 '떠 먹는 라떼 마시러 갈까요' 페이지를 통해 강릉 커피가 유명한 이유, 추천 카페 리스트, 커피와 함께 즐기는 데이트 코스 등이 소개된다.

기획전 내 모든 숙소와 레저 상품은 간편결제 앱 차이로 결제할 경우 10%(최대 2만원) 추가 할인이 적용된다. 차이로 결제하면 숙소는 최대 90%, 레저는 최대 42% 할인가로 예약 가능하다. 차이 결제 할인은 일 기준 최대 5회 적용되며 동일상품은 일 최대 3회, 주 최대 7회까지 받을 수 있다.

강석환 야놀자 마케팅전략유닛장은 "강원도는 트렌디한 숙소, 편리한 교통 인프라와 다양한 액티비티 등을 갖춰 지속적으로 여행 수요가 증가하고 있는 지역"이라며 "앞으로도 여행 트렌드에 기반한 여행지 정보와 혜택을 제공해 국내 여행 활성화에 기여할 계획"이라고 말했다.


관련기사

이 시간 주요 뉴스
댓글삭제
삭제한 댓글은 다시 복구할 수 없습니다.
그래도 삭제하시겠습니까?
댓글 0
댓글쓰기
계정을 선택하시면 로그인·계정인증을 통해
댓글을 남기실 수 있습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