KT, 한패스와 손잡고 환전·해외송금 혜택 강화
KT, 한패스와 손잡고 환전·해외송금 혜택 강화
이 기사를 공유합니다

KT홈페이지 내 한패스 제휴 환전 및 해외송금 혜택 강화 페이지. (사진=KT)
KT홈페이지 내 한패스 제휴 환전 및 해외송금 혜택 강화 페이지. (사진=KT)

[서울파이낸스 이호정 기자] KT가 '한패스'와 제휴를 맺고 KT를 통해 환전 및 해외송금을 하는 고객에게 혜택을 강화했다고 28일 밝혔다. 한패스는 핀테크를 기반으로 금융 서비스를 제공하는 기업이다.

KT 고객들은 한패스를 통해 환전을 하는 경우 특별한 혜택을 받을 수 있다. 아시아의 대표적인 인기 여행국가인 태국, 베트남, 중국의 화폐로 환전을 할 때 타사와 비교해 최고 수준의 우대 환율을 보장한다. 또한 KT 고객은 환전 신청 후 공항 내 배달비용이 무료다.

이외에도 한패스를 이용하는 고객은 달러, 유로, 엔화로 환전 시 90% 우대 환율을 적용 받는다. 한패스 앱 신규가입 고객은 첫 해외송금 시 수수료도 면제 받을 수 있다.

KT 고객이 인천공항에 진입하면 해외여행 관련 안내 문자가 발송된다. 문자 메시지 내에 환전 관련 링크를 통해 신청하면 혜택을 받을 수 있으며 KT 홈페이지 내 '해외여행 혜택' 페이지를 통해서도 사전 신청 가능하다.

김훈배 KT 커스터머신사업본부장 전무는 "인기 여행지 우대 환율 보장과 배달 서비스 무료 제공은 타사와는 확연히 차별되는 혜택"이라며 "앞으로 KT 고객을 위한 다양한 혜택을 선보이겠다"고 말했다.


관련기사

이 시간 주요 뉴스
댓글삭제
삭제한 댓글은 다시 복구할 수 없습니다.
그래도 삭제하시겠습니까?
댓글 0
댓글쓰기
계정을 선택하시면 로그인·계정인증을 통해
댓글을 남기실 수 있습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