할인 혜택이 '팍팍'···설 연휴 최신 영화 VOD로 즐기자
할인 혜택이 '팍팍'···설 연휴 최신 영화 VOD로 즐기자
이 기사를 공유합니다

(왼쪽 위부터 시계방향)SK브로드밴드, LG유플러스, LG헬로비전, KT스카이라이프. (사진=각 사)
(왼쪽 위부터 시계방향)SK브로드밴드, LG유플러스, LG헬로비전, KT스카이라이프. (사진=각 사)

[서울파이낸스 이호정 기자] 유료방송 업계가 설을 맞아 다양한 이벤트를 마련했다. 온 가족이 모여 함께 즐길 수 있는 신작 영화부터 나 혼자 정주행할 수 있는 명작 드라마까지 다양한 추천과 할인 혜택을 제공한다.

24일 업계에 따르면 SK브로드밴드, LG유플러스, LG헬로비전, 홈초이스, KT스카이라이프 등은 설 연휴를 맞아 다양한 이벤트를 선보이고 있다.

먼저 SK브로드밴드는 설 연휴를 맞아 B tv 고객을 위한 특집관 구성과 함께 '설프라이즈' 이벤트를 진행한다. 설 연휴 기간 주문형비디오(VOD)를 처음 구매한 고객을 대상으로 구매 금액만큼 TV포인트로 100% 돌려준다. 더불어 핫한 최신 영화들을 B tv만의 특가로 제공할 예정이다.

또한 B tv 고객들이 취향에 맞게 큐레이션된 콘텐츠를 골라볼 수 있도록 다양한 특집관을 구성한다. △가족들과 함께 즐길 수 있는 '같이보기' △'도깨비', '쌈, 마이웨이' 등 드라마 덕후들을 위한 '몰아보기' △'뽀로로', '콩순이', '타요' 등 아이들을 위한 '아이보기' 등 고객유형별, 시청행태별로 콘텐츠를 골라 볼 수 있도록 했다.

LG유플러스는 자사 IPTV 서비스인 U+tv를 통해 29일까지 다양한 설 연휴 기념 이벤트를 진행한다. 우선 영화에서는 △온 가족이 보기 좋은 영화 △혼자 보기 좋은 영화 △설 스트레스를 날릴 액션 영화 △DC 완전정복 등 추천작 편성 특집관을 운영한다. 여기에 설 트스레스를 날릴 액션영화와 DC 완전정복의 경우 30% 할인을 제공한다.

드라마 부문에서는 △인기 드라마 전 회차 패키지 50% 할인 △CJ패밀리팩, TV조선, 채널A, MBC에브리원 월정액 신규 가입고객에 최대 1만8000원 상당 쿠폰 제공 이벤트를 운영한다.

아울러 모바일 IPTV U+모바일tv에서는 57편의 영화를 설 특집으로 구성, 최대 60% 할인 제공한다.

LG헬로비전은 설을 맞이해 헬로tv에서 최신 인기 영화 VOD를 결제 시 '헬로tv 코인'을 선물하는 'VOD 복주머니 이벤트'를 펼친다. 'VOD 복주머니 이벤트'는 최신영화 VOD 구매 시 헬로tv 코인 5000 포인트가 담긴 복주머니를 제공하는 프로모션이다. 설 연휴가 시작되는 이날부터 27일까지 '백두산', '시동', '미드웨이' 등의 최신영화 구매자를 대상으로 한다.

또 설 연휴 기간 동안 최신영화 VOD를 시청하지 못한 고객을 위해 28일부터 2월 2일까지는 1월 VOD 최다 판매 인기영화를 20% 할인해 제공할 예정이다.

홈초이스는 31일까지 '설날 연휴 VOD 프로모션'을 실시한다. '시동'과 '백두산' VOD 구매자에게는 추첨을 통해 VOD 5000원 쿠폰을 증정한다. 또 '캣츠' VOD를 구매하면, 뮤지컬 '캣츠' 공연 실황 패키지와 함께 추첨을 통해 신세계 백화점 상품권 5만원권이 증정된다. '터미네이터: 다크페이트' VOD 구매자는 추첨을 통해 'T-800 사이드쇼' 피규어와 포스터 프레임을 받을 수 있다.

'설 맞이 알짜 할인관'도 마련된다. '퍼펙트맨'과 '가장 보통의 연애'를 기존 가격 대비 20% 할인된 4000원에 감상할 수 있다. 여기에 '봉오동 전투'가 70%  할인가로 준비되며 '강철비', '안시성', '신과함께-인과 연', '신과함께-죄와 벌', '성난황소', '암수살인', '독전' 등의 흥행작이 50% 할인된 1000원에 서비스 된다.

KT스카이라이프는 27일까지 '신나는 설날 복주머니 이벤트'를 준비했다. '신나는 설날' 영화 특별관의 '100% 당첨 복주머니' 메뉴에서 '걸캅스', '국가부도의 날', '원스어폰어타임···인 할리우드', '알라딘', '토이스토리4'를 시청하는 고객 전원에게는 △용평리조트 숙박권 △K쇼핑 상품권(3만원권) △VOD 할인쿠폰 등의 선물이 랜덤으로 증정된다. 또 '50% 가격할인' 이용 고객은 '유열의 음악앨범', '제미니 맨', '우상' 등의 영화를 반값으로 시청할 수 있다.


관련기사

이 시간 주요 뉴스
댓글삭제
삭제한 댓글은 다시 복구할 수 없습니다.
그래도 삭제하시겠습니까?
댓글 0
댓글쓰기
계정을 선택하시면 로그인·계정인증을 통해
댓글을 남기실 수 있습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