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이벤트] 하나카드 '베트남 빈펄 리조트 객실 할인'
[이벤트] 하나카드 '베트남 빈펄 리조트 객실 할인'
이 기사를 공유합니다

객실 20% 할인 및 각종 부대시설 할인
(사진=하나카드)
(사진=하나카드)

[서울파이낸스 윤미혜 기자] 하나카드가 동남아 최대 시설을 자랑하는 베트남 빈펄리조트와 함께 독점 제휴 계약을 체결하고 '베트남 빈펄! 이 가격으로!' 이벤트를 진행한다고 22일 밝혔다.

하나카드를 소지한 고객은 누구나 베트남 다낭–호이안–나트랑에 위치한 12개의 빈펄 리조트에서 객실할인부터 골프할인까지 전 분야에 걸쳐 혜택을 받을 수 있다.

객실 할인을 받으려면 하나카드 홈페이지 –해외이용 모바일 플랫폼(Global Must Have)에 게시된 이벤트에 접속해 빈펄 공식 홈페이지를 통해 할인코드 입력 후 하나카드로 결제하면 20% 할인 혜택이 주어진다.

리조트 현장에 있는 직원에게 하나카드 쿠폰–룸키를 함께 보여주고 하나카드로 결제 시 △F&B 10% 할인 △스파 20% 할인 △빈펄랜드–사파리 15% 할인 △골프 15% 할인 혜택을 받을 수 있다.

아울러 이벤트에 응모하고, 빈펄 공식 홈페이지에서 하나카드로 객실 30만원 이상 결제한 고객은 전세계 1200여개 공항라운지를 이용할 수 있는 '더 멤버스 라운지 이용권 1매'를 하나카드에 등록된 휴대폰 번호로 제공한다.

이벤트에 대한 자세한 내용은 하나카드 홈페이지, 해외이용 모바일 플랫폼(GLOBAL MUST HAVE), 하나카드 손님센터를 통해 확인 가능하다.


관련기사

댓글삭제
삭제한 댓글은 다시 복구할 수 없습니다.
그래도 삭제하시겠습니까?
댓글 0
댓글쓰기
계정을 선택하시면 로그인·계정인증을 통해
댓글을 남기실 수 있습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