진에어, 설 맞이 고객 특별 이벤트
진에어, 설 맞이 고객 특별 이벤트
이 기사를 공유합니다

진에어는 설 명절을 맞아 진에어를 이용하는 고객들을 위해 이벤트를 마련했다고 21일 밝혔다. (사진=진에어)
설 명절을 맞아 진에어를 이용하는 고객들을 위해 이벤트를 마련했다.(사진=진에어)

[서울파이낸스 주진희 기자] 진에어는 설 명절을 맞아 진에어를 이용하는 고객들을 위해 이벤트를 마련했다고 21일 밝혔다.

먼저 설 연휴가 시작되는 24일부터 3일간 전 노선에서 특별 기내 방송이 실시된다. 객실승무원들은 기존 안내 방송과 함께 설날 인사를 전할 예정이다.

이어 설 당일인 25일 오전 10시부터 11시, 오후 2시부터 3시까지 총 두 차례에 걸쳐 김포공항 국내선 청사 2층 진에어 발권 카운터 앞에서 탑승권을 소지한 고객을 대상으로 윷놀이 이벤트가 진행된다. 객실승무원과 함께 윷놀이를 해 이긴 고객에게는 진에어 미니 항공기, 여권 지갑, 키자니아 입장권 등 다양한 경품이 제공된다. 더해 이날 김포-제주, 김해-제주 노선 중 12개 항공편 탑승객에게 미니 약과를 깜짝 선물로 증정하고, 김포-제주 9개 노선에서는 승무원과 함께하는 '가위바위보' 게임을 통해 '키자니아 고 제주' 초대권을 증정한다.

진에어 관계자는 "즐겁고 편안한 명절 보내길 바라는 마음으로 이벤트를 준비했다"며 "새해에도 안전 운항과 고객 편의를 위해 더욱 힘쓸 것"이라고 말했다.


이 시간 주요 뉴스
댓글삭제
삭제한 댓글은 다시 복구할 수 없습니다.
그래도 삭제하시겠습니까?
댓글 0
댓글쓰기
계정을 선택하시면 로그인·계정인증을 통해
댓글을 남기실 수 있습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