KB증권, 2020 경영전략 워크숍 개최···"새로운 10년 도약"
KB증권, 2020 경영전략 워크숍 개최···"새로운 10년 도약"
이 기사를 공유합니다

(사진=KB증권)
(사진=KB증권)

[서울파이낸스 김태동 기자] KB증권은 지난 17일 여의도 전경련 콘퍼런스센터에서 '2020 경영전략 워크숍'을 개최했다고 20일 밝혔다. 

KB증권 경영전략 워크숍은 전사 및 각 부문의 전략 방향을 공유하고, 추진 결의를 다짐함과 동시에 '함께 하는 KB, 소통하는 KB'를 만들고자 마련됐다. 이날 행사에는 윤종규 KB금융지주 회장과 KB증권 박정림·김성현 사장을 비롯해 KB증권 전체 임원 및 부점장 230여명이 참석했다.

KB증권은 '비즈니스 경쟁력 강화 및 운영구조 효율성 제고'를 2020년 경영전략 방향으로 설정하고 △핵심·신규 비즈니스 경쟁력 및 수익성 강화 △디지털 기반 비즈니스 경쟁력 및 효율성 제고 △효율적 경영관리 체계 구축을 통한 지속성장 기반 강화를 중점적으로 추진할 계획이다.

이 자리에서 김성현 KB증권 사장은 "고객에게 최적의 투자솔루션을 제공하는 비즈니스 경쟁력을 보유한 '강한 KB증권'과 유연하고 민첩한 조직역량을 확보한 '혁신의 KB증권'을 통해 새로운 10년의 주인공이 되어야 할 것"이라며 "One KB에 주력해 계열사와 부문 간 협업 시너지 창출에 적극 노력해야 한다"고 말했다.

박정림 KB증권 사장은 "2020년은 새로운 10년의 시작이자 KB증권이 국내 최고 금융투자회사로서 도약하는 중요한 시간이 될 것"이라며 "우리가 가진 '1등 DNA'로 업계 정상 자리를 향해 정진함에 있어 사장과 임원부터 제 몫을 다하는 것이 중요하다"고 강조했다.



이 시간 주요 뉴스
댓글삭제
삭제한 댓글은 다시 복구할 수 없습니다.
그래도 삭제하시겠습니까?
댓글 0
댓글쓰기
계정을 선택하시면 로그인·계정인증을 통해
댓글을 남기실 수 있습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