오리온, 마켓오 도곡점에 네이처 그래놀라∙브런치 카페 마련
오리온, 마켓오 도곡점에 네이처 그래놀라∙브런치 카페 마련
이 기사를 공유합니다

오리온은 마켓오 네이처 '오!그래놀라'를 이용해 만든 음식을 즐길 수 있는 카페를 서울 강남구 마켓오 도곡점 1층에 열었다. (사진=오리온)

[서울파이낸스 장성윤 기자] 오리온은 서울 강남구 도곡동 마켓오 도곡점 1층에 '오!그래놀라'를 이용해 만든 음식을 만날 수 있는 카페를 열었다고 20일 밝혔다.

오리온에 따르면, 마켓오 네이처 그래놀라∙브런치 카페에서는 마켓오 레스토랑 요리사가 개발한 '그래놀라 치킨 샐러드', '그래놀라 쿠키', '마켓오 네이처 브레드', '베이컨 치즈 그라탕', '파니니 세트' 등을 맛볼 수 있다. 요거트, 제철 과일 등이 제공돼 나만의 레시피를 만들 수 있는 '오!그래놀라 존'도 마련됐다.

오리온 관계자는 "오!그래놀라를 더 맛있게 즐길 수 있는 경험을 제공하기 위해 '마켓오 네이처 그래놀라 브런치' 카페를 열었다"며 "건강한 라이프스타일을 지향하는 1인 가구, 워킹맘, 20~30대 여성들에게 좋은 반응을 얻을 것으로 기대한다"고 말했다.

한편 마켓오 네이처는 바쁜 현대인들이 시간과 장소의 제약 없이 간편하게 한 끼 식사를 할 수 있도록 2018년 오리온이 론칭한 간편대용식 브랜드다. 국산쌀과 호밀, 귀리 등을 가공해 만든 '오!그래놀라' 5종(검은콩, 과일, 야채, 카카오, 딸기)과 '오!그래놀라바' 3종(검은콩, 무화과베리,단호박고구마)을 생산한다.  



댓글삭제
삭제한 댓글은 다시 복구할 수 없습니다.
그래도 삭제하시겠습니까?
댓글 0
댓글쓰기
계정을 선택하시면 로그인·계정인증을 통해
댓글을 남기실 수 있습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