HDC현대산업개발, '속초 2차 아이파크' 2월 분양
HDC현대산업개발, '속초 2차 아이파크' 2월 분양
이 기사를 공유합니다

'속초 2차 아이파크' 투시도.(사진=HDC현대산업개발)
'속초 2차 아이파크' 투시도.(사진=HDC현대산업개발)

[서울파이낸스 나민수 기자] HDC현대산업개발은 오는 2월 강원도 속초시 조양동 일원에서 ‘속초 2차 아이파크’를 분양할 예정이라고 20일 밝혔다.

단지는 지하 2층~지상 29층, 6개동, 전용면적 79~156㎡, 총 578세대 규모로 전용면적별 세대수는 △79㎡ 191세대 △84㎡ 378세대 △113㎡ 3세대 △123㎡ 2세대 △125㎡ 2세대 △156㎡ 2세대다. 

속초 2차 아이파크는 속초역세권 개발부지와 바로 인접해 있으며 인근에 KTX 속초역(예정)이 개통 예정이다. 속초고속터미널도 차량 5분 거리에 위치해 있으며, 단지 옆으로 청대로, 온천로, 조양로 등의 도로 교통망이 잘 갖춰져 있다.  

단지는 청대산 자락에 위치하고 있으며, 청초천과 청초호수공원, 엑스포잔디광장 등도 가깝다. 이마트, 하나로마트, 메가박스 등의 쇼핑, 문화시설을 손쉽게 접근할 수 있고, 인근으로 청대초등학교, 설악고등학교, 속초 시립도서관, 학원가 등 다양한 교육 인프라도 자리하고 있다. 

속초 2차 아이파크는 남향 위주에 일조권을 고려한 동 배치로 채광과 환기가 우수하며, 세대 내에는 드레스룸, 팬트리, 알파룸 등의 수납공간을 설계해 공간 활용도를 높일 예정이다. 이외에도 휘트니스, 실내골프연습장, 작은도서관, 어린이집, 경로당 등 다양한 주민편의시설이 마련될 예정이다. 

견본주택은 강원도 속초시 조양동에 조성될 예정이다. 



댓글삭제
삭제한 댓글은 다시 복구할 수 없습니다.
그래도 삭제하시겠습니까?
댓글 0
댓글쓰기
계정을 선택하시면 로그인·계정인증을 통해
댓글을 남기실 수 있습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