LG전자, CGV와 LG페이 결제 서비스 제휴
LG전자, CGV와 LG페이 결제 서비스 제휴
이 기사를 공유합니다

LG전자와 CGV의 로고(이미지=LG전자)
LG전자와 CGV의 로고(이미지=LG전자)

[서울파이낸스 오세정 기자] LG전자가 17일 CGV와 LG페이를 사용하는 결제 서비스 제휴를 맺었다. 31일까지 LG페이 고객 대상으로 CGV할인 쿠폰 이벤트도 진행한다.

고객은 LG페이 쿠폰몰에서 '콤보 5000원 할인권’을 100원에 구입할 수 있다. 1인당 한 번만 구매할 수 있다.

LG페이는 스마트폰을 신용카드처럼 결제할 수 있는 서비스다. 스마트폰을 일반 신용카드 단말기에 대면 암호화 처리된 마그네틱 신호가 연결되면서 결제되는 WMC(Wireless Magnetic Communication) 기술이 탑재됐다.

LG페이는 국내 전 카드사를 포함해 신세계, BR 코리아, CU 등으로 결제 서비스 범위를 확장하고 있다. ATM 현금 인출 기능, 모바일 신용카드 발급 기능 등 오프라인 서비스도 가능하다.

LG페이는 온라인 결제도 가능하다. LG페이를 사용하면 보안 앱을 추가 설치할 필요없이 지문 인식만으로 결제가 돼 편리하다.

또 LG페이는 손대지 않고 말로도 사용할 수 있다. 음성서비스인 'Q보이스'나 '구글 어시스턴트'를 이용해 "LG페이로 결제해줘"라고 말하면 앱을 터치하지 않고도 바로 사용이 가능하다.

LG전자 관계자는 "고객 중심의 차별화된 서비스를 지속적으로 추가해 언제, 어디서나 쉽고 편리하게 쓸 수 있는 결제 서비스로 발전시켜 나갈 것"이라고 강조했다.


댓글삭제
삭제한 댓글은 다시 복구할 수 없습니다.
그래도 삭제하시겠습니까?
댓글 0
댓글쓰기
계정을 선택하시면 로그인·계정인증을 통해
댓글을 남기실 수 있습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