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이벤트] 신한카드 '설 선물 구매 시 포인트 적립'
[이벤트] 신한카드 '설 선물 구매 시 포인트 적립'
이 기사를 공유합니다

(사진=신한카드)
(사진=신한카드)

[서울파이낸스 윤미혜 기자] 신한카드는 설을 맞아 고객들의 실제 소비 생활에 도움이 될 수 있도록 자주 찾는 가맹점을 위주로 '신한카드 Yes! 설(예썰!) 이벤트'를 1월 20일부터 2월 23일까지 진행한다고 16일 밝혔다.

먼저 설 선물 등을 하려는 고객들을 위해 쇼핑업종 이벤트를 준비했다. 이 기간 동안 백화점, 할인점, 슈퍼마켓, 쇼핑몰(온라인 포함)에서 50만원 이상 이용하면 추첨을 통해 총 1000명에게 1만 마이신한포인트를 준다.

또 가족, 친구 등과 여행을 계획하고 있는 고객들도 신한카드를 이용하면 뜻밖의 혜택을 얻을 수도 있다. 호텔, 항공권, 해외 가맹점(온라인 제외) 등에서 50만원 이상 이용하면 추첨을 통해 총 500명에게 1만 마이신한포인트를 증정할 예정이다.

새해를 맞아 자기계발을 결심한 고객들에게도 혜택이 있다. 행사 기간 중 학원이나 스포츠클럽 등에서 신한카드를 50만원 이상 결제하면 총 100명을 추첨해 5만 마이신한포인트를 준다.

그리고 행사 기간 동안 누적 20일 이상, 그리고 누적 20만원 이상 결제 시 추첨을 통해 LG퓨리케어(1명), 다이슨 V10(5명), 삼성 갤럭시 버즈(20명)를 경품으로 증정하고, 394명에게는 스타벅스 아메리카노 기프티콘을 증정한다.

이벤트는 신한 페이판(PayFAN) 내 마이샵(MyShop) 또는 신한카드 홈페이지에서 응모하면 된다.


관련기사

이 시간 주요 뉴스
댓글삭제
삭제한 댓글은 다시 복구할 수 없습니다.
그래도 삭제하시겠습니까?
댓글 0
댓글쓰기
계정을 선택하시면 로그인·계정인증을 통해
댓글을 남기실 수 있습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