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이벤트] 미래에셋대우 '2020 투자습관 만들기'
[이벤트] 미래에셋대우 '2020 투자습관 만들기'
이 기사를 공유합니다

[서울파이낸스 남궁영진 기자] 미래에셋대우는 14일 신규 다이렉트 비대면 고객을 대상으로 주식거래 위탁 수수료 무료혜택을 주는 '미래에셋대우와 함께 2020 투자습관 만들기 이벤트'를 오는 3월 말까지 진행한다고 밝혔다.

이번 이벤트는 스마트폰을 통해 최초 신규 고객이 다이렉트 주식 계좌와 종합자산관리계좌(CMA), 개인연금 계좌를 개설한 후 각 계좌의 거래 조건 충족 시 최대 3만원(신세계상품권 2만원, 펀드 상품권 1만원)을 제공한다.

주식 계좌에 대해서는 2025년 말까지 온라인 국내주식 거래 위탁수수료 무료 혜택(유관기관 제비용 제외)을 제공한다. 주식 휴면 고객이 계좌 개설 시 2025년 말까지 수수료 무료 혜택만 주어진다.
 
또, 타 증권사에 보유중인 1000만원 이상의 주식을 미래에셋대우 다이렉트 비대면 계좌로 옮긴 후 100만원 이상 국내 주식 거래 시 순 입고 금액에 따라 최대 200만원의 현금 혜택을 받을 수 있는 이벤트도 함께 진행한다.

타사 주식 입고 이벤트는 별도의 이벤트 신청이 필요하며, 4월 말까지 미래에셋대우의 전체 계좌 잔고 유지와 다이렉트 비대면 계좌 보유 고객이면 참여가 가능하다.

이벤트 관련 자세한 사항과 세부 조건, 이벤트별 기간은 미래에셋대우 홈페이지에서 확인할 수 있다. 


이 시간 주요 뉴스
댓글삭제
삭제한 댓글은 다시 복구할 수 없습니다.
그래도 삭제하시겠습니까?
댓글 0
댓글쓰기
계정을 선택하시면 로그인·계정인증을 통해
댓글을 남기실 수 있습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