이랜드리테일 '시간 여행자' 양준일과 슈펜 화보 촬영
이랜드리테일 '시간 여행자' 양준일과 슈펜 화보 촬영
이 기사를 공유합니다

슈탠다드 스니커즈로 지치지 않는 꿈 응원···'앳스타일' 2월호서 공개
가수 양준일이 슈펜의 슈탠다드 스니커즈를 선보이는 화보. (사진=이랜드리테일) 
가수 양준일이 슈펜의 슈탠다드 스니커즈를 선보이는 화보. (사진=이랜드리테일) 

[서울파이낸스 이주현 기자] 이랜드리테일이 '시간을 앞서간 천재'로 불리는 가수 양준일과 슈펜(SHOOPEN) 화보를 만들었다. 슈펜은 이랜드리테일이 운영하는 신발 제조·유통 일괄형(SPA) 브랜드다. 

이번 화보에 대해 13일 이랜드리테일은 "슈펜의 '슈탠다드 스니커즈'로 지치지 않는 양준일의 꿈을 응원한다는 '드로우 어 드림'(Draw a dream) 콘셉트"라고 소개했다. 이랜드리테일에 따르면, 1991년 싱글앨범 '리베카'로 데뷔한 양준일은 30년이 지난 뒤 대중들에게 '시간 여행자'나 '시대를 앞서간 천재'로 불리고 있다.

이랜드리테일은 슈펜 이번 슈탠다드 스니커즈 화보를 통해 데뷔 당시 양준일의 패션 감각을 현대적으로 재해석해 선보인다. 양준일은 "지치지 않는 저의 청춘과 꿈을 응원하는 슈펜에 감사하다"면서, "좋은 브랜드와 함께 의미 있는 기회를 가지는 만큼 역대급 화보를 선보이겠다"고 했다.

'앳스타일' 2월호에서 만날 수 있는 화보를 통해 양준일이 선보인 슈탠다드 스니커즈는 소비자 5800명 의견을 듣고 만들어냈다. 지난해 7월 출시된 1차 제품을 올해 개선한 것이다. 


댓글삭제
삭제한 댓글은 다시 복구할 수 없습니다.
그래도 삭제하시겠습니까?
댓글 0
댓글쓰기
계정을 선택하시면 로그인·계정인증을 통해
댓글을 남기실 수 있습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