광화문 디타워, 설날 맞이 이벤트 진행
광화문 디타워, 설날 맞이 이벤트 진행
이 기사를 공유합니다

[서울파이낸스 이진희 기자] 광화문 디타워는 설날 연휴를 맞아 이달 27일까지 선물세트 판매, 할인 행사 등 프로모션을 진행한다고 13일 밝혔다. 

우선 코스메틱 브랜드인 '베네피트'와 '메이크업 포에버'에서는 다양한 할인 및 증정 행사를 펼친다. 베네피트는 베스트셀러 4종으로 구성된 '해피 뉴 이어 키트' 선물세트를 31% 할인된 금액에 판매한다.

메이크업 포에버는 매장 방문 시, 터치 업 서비스 및 리부트 파운데이션을 증정한다. 9만원 이상 구매할 경우 디럭스 2종과 파우치를 증정하고 16만원 이상 구매 시 디럭스 6종과 메이크업 컨설팅 쿠폰을 제공한다.

데니시 식빵 전문점 '황인상브레드'에서는 최대 15% 할인과 증정 이벤트를 진행하며 고급 와인 판매 전문점 '와인문'에서는 6병 이상 구매 시 5% 할인 혜택을 제공한다. 

설날 연휴를 맞아 모임을 갖는 가족 단위 고객들을 위한 프로모션도 준비돼 있다. 멕시칸 레스토랑 '온더보더'에서는 가족 3대가 함께 방문하면 전체 금액의 30% 할인하는 이벤트를 실시한다. 냉동 삼겹살집 '영스타'에서는 화요 25 주문 시, 토닉 워터 3병을 준다.

각 업장별 영업시간 및 운영 현황 등 자세한 내용은 리플레이스 홈페이지를 통해 확인할 수 있다.



이 시간 주요 뉴스
댓글삭제
삭제한 댓글은 다시 복구할 수 없습니다.
그래도 삭제하시겠습니까?
댓글 0
댓글쓰기
계정을 선택하시면 로그인·계정인증을 통해
댓글을 남기실 수 있습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