데일리호텔, '2020 데일리 트루어워즈' 발표
데일리호텔, '2020 데일리 트루어워즈' 발표
이 기사를 공유합니다

호텔∙리조트부문···인천 파라다이스시티 1위
펜션∙풀빌라 부문···강릉 기억스테이 펜션 1위
(사진= 데일리호텔)
(사진= 데일리호텔)

[서울파이낸스 권진욱 기자] 국내 최대 특급호텔 및 파인 다이닝 예약 플랫폼 데일리호텔이 '2020 데일리 트루어워즈'의 수상 리스트를 9일 발표했다.

데일리 트루어워즈는 한 해 동안 가장 좋은 평가를 받은 호텔 및 레스토랑을 선정하는 국내 최대의 프리미엄 여가 상품 어워즈로 올해 3회째를 맞이했다. 

데일리호텔은 2019년 실 이용자가 남긴 항목별 평점, 판매 데이터 등을 종합해 호텔∙리조트, 펜션∙풀빌라, 해외호텔, 레스토랑 총 4개의 카테고리별 우수 업체를 발표했다.

최고의 호텔∙리조트는 대형 스파, 실내 테마파크, 쇼핑 센터 등을 갖춰 전 연령대로부터 높은 점수를 얻은 인천의 파라다이스시티가 차지했다. 서울 신라 호텔, 힐튼 경주, 파라다이스 호텔 부산 등 전국의 특1급 호텔들이 뒤를 이었다.

펜션∙풀빌라 부문에서는 강릉 기억스테이 펜션이 1위에 선정됐다. 이어 강릉 힐링연 펜션, 여수 라테라스리조트 앤 스파, 여수 웨스트힐스 프라이빗 풀빌라 등 객실에서 바다를 조망할 수 있는 지역의 숙소들이 상위권을 차지했다.

최고의 해외호텔 부문은 방콕 쉐라톤 그란데 수쿰윗이 위치, 시설, 서비스 등 모든 지표에서 높은 점수를 기록하며 1위를 차지했다. 이어 타이베이의 시저 메트로 타이베이, 괌의 두짓 타니 괌 리조트 등 전통적으로 인기가 높은 해외 휴양지의 호텔들이 뒤를 이었다.

레스토랑 부문은 파인 다이닝과 뷔페 분야로 나눠 선정됐다. 파인 다이닝 분야에서는 자르뎅페르뒤, 윌로뜨, 러반로제 레스토랑 순으로 높은 평가를 받았다. 뷔페 분야에서는 L7 강남의 플로팅 뷔페가 1위를 차지한 데 이어, 더클래식500 라구뜨, 포시즌스호텔의 더 마켓 키친이 2위와 3위를 기록하며 2년 연속 상위권에 올랐다.

데일리호텔은 데일리 트루어워즈를 기념해 9일부터 22일까지 '트루어워즈 99특가' 이벤트를 진행한다. 매주 월요일부터 금요일까지 오전 10시에 2개의 숙소 또는 레스토랑을 최대 74% 할인된 가격에 당일 한정 판매한다.  

이외에도 13일부터 다음달 2일까지는 '트루어워즈 특가기획전'도 실시한다. 특가기획전은 데일리 트루어워즈 선정 호텔과 레스토랑을 최대 74% 할인가로 선보인다. 또한, 간편결제 앱 차이로 결제 시 10% 추가 할인 혜택(최대 2만원)이 적용된다. 특가 상품에 쿠폰과 차이 할인 혜택을 더하면 최대 88% 할인가에 데일리 트루어워즈 선정 업체를 예약할 수 있다.

신인식 데일리호텔 대표는 "디지털 정보량이 폭증함에 따라 실제 사용자의 경험에 기반한 후기의 중요도는 여가를 넘어 많은 분야에서 두드러지고 있는 추세"라면서, "앞으로도 데일리호텔은 프리미엄 여가 상품에 대한 다양한 데이터를 기반으로, 고객들이 믿고 선택할 수 있는 여가 플랫폼으로 성장해나갈 계획"이라고 말했다.



이 시간 주요 뉴스
댓글삭제
삭제한 댓글은 다시 복구할 수 없습니다.
그래도 삭제하시겠습니까?
댓글 0
댓글쓰기
계정을 선택하시면 로그인·계정인증을 통해
댓글을 남기실 수 있습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