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이벤트] 쌍방울, 서경덕 교수와 '내복드림'
[이벤트] 쌍방울, 서경덕 교수와 '내복드림'
이 기사를 공유합니다

인스타그램에 사연 올린 소비자 1000명 뽑아 트라이 발열내의 '히트업' 선물
쌍방울·서경덕 '내복(福)드림' 이벤트 응모기간은 1월8일부터 17일까지다. (사진=쌍방울) 
쌍방울·서경덕 '내복(福)드림' 이벤트 응모기간은 1월8일부터 17일까지다. (사진=쌍방울) 

[서울파이낸스 이주현 기자] 속옷 전문기업 쌍방울은 8일 홍보전문가인 서경덕 성신여자대학교 교수와 함께 '내복(福)드림' 이벤트를 열어 소비자들한테 발열내의를 선물한다고 밝혔다.  

이벤트에 참여하려면 이달 17일까지 쌍방울 인스타그램 계정을 팔로우하고 내복을 선물해주고 싶은 이유와 대상자를 댓글로 남겨야 한다. 사연을 남겨 당첨된 소비자 1000명한테 트라이 '히트업'을 준다. 당첨자 명단은 이달 20일 발표한다. 

쌍방울에 따르면, 당첨자 중에서 의미 있는 사연을 남긴 3명에겐 설 연휴 직전 서경덕 교수가 직접 찾아가 히트업을 건넬 예정이다. 서 교수는 "대한민국 토종 내의 기업 쌍방울 제품의 우수성을 알리고 국산품 애용의 중요성을 인식시키는 계기가 되길 바란다"고 했다. 

쌍방울 쪽은 "올해 설립 57주년을 맞는 대한민국 1세대 토종 내의 기업으로 나라 사랑 실천에 앞장서왔다"면서 "앞으로도 진정성 있는 이벤트와 사회공헌활동을 꾸준히 이어갈 것"이라고 밝혔다. 



이 시간 주요 뉴스
댓글삭제
삭제한 댓글은 다시 복구할 수 없습니다.
그래도 삭제하시겠습니까?
댓글 0
댓글쓰기
계정을 선택하시면 로그인·계정인증을 통해
댓글을 남기실 수 있습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