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CES 2020] SK매직, 정수기·공청기 등 미래 혁신 기술 제품 선 봬
[CES 2020] SK매직, 정수기·공청기 등 미래 혁신 기술 제품 선 봬
이 기사를 공유합니다

'CES 혁신상' 수상 제품 쇼케이스 전시
'트리플케어 식기세척기' 오토 오픈·클로즈 도어 기술 첫 선

[서울파이낸스 오세정 기자] SK매직은 7일(현지시각) 미국 라스베이거스에서 열린 세계 최대 가전 전시회 'CES 2020(Consumer Electronics Show)'에서 미래 시대를 선도할 혁신기술을 선보였다.

오는 10일까지 열리는 이번 전시에는 세계 4400여개 기업이 참가하고, 약 18만명의 관람객이 방문하는 세계적인 가전 전시회로 각종 최신 기술과 산업 트렌드를 확인할 수 있다.

이번 전시에 SK매직은 테크 웨스트(Tech West) 전시장에 마련된 혁신상(Innovation Awards) 쇼케이스에서 △올인원 직수얼음정수기(모델명: WPU-I200) △모션 공기청정기(모델명: ACL-140M)을 △트리플케어 식기세척기(모델명: DWA-19) 총 3개 제품을 전시했다.

'올인원 직수얼음정수기'는 깨끗한 물을 마시고 싶어하는 소비자의 니즈를 착안, 국내 최초로 유로를 스테인리스로 바꾸고, 아이스룸을 하루에 2번 3시간 동안 UV 살균할 수 있도록 했다. '모션 공기청정기'는 국내 최초로 스마트센서와 모션기술을 적용, 사람의 움직임에 따라 발생할 수 있는 생활 먼지의 방향을 감지해 집중 청정 할 수 있다. 특히 출시를 앞둔 '트리플케어 식기세척기'는 세계 최초로 오토 오픈·클로즈 도어 기능 등이 탑재돼 눈길을 끌었다.

SK매직 관계자는 "이번 전시회는 그동안 축적해 온 기술력을 전 세계 소비자들에게 선보이는 좋은 기회라 생각한다"며 "앞으로도 세계 시장을 선도하기 위한 혁신적인 기술과 차별화한 서비스를 선보일 수 있도록 더욱 더 노력할 것"이라고 말했다.


관련기사

이 시간 주요 뉴스
댓글삭제
삭제한 댓글은 다시 복구할 수 없습니다.
그래도 삭제하시겠습니까?
댓글 0
댓글쓰기
계정을 선택하시면 로그인·계정인증을 통해
댓글을 남기실 수 있습니다.